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웹젠 ‘뮤 온라인’ 6차 가디언 레비아탄 출시

기사등록 2024-06-11 14:50:28 (수정 2024-06-11 14:50:2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시즌 19-2 3차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은 6차 가디언 ‘레비아탄’을 업데이트한다. ‘레비아탄’은 1300레벨 이상인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탈 것 아이템으로 기존 탈 것과 달리 일반 옵션과 정예 저항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뮤 대륙 최초의 바다 드래곤인 ‘레비아탄’은 ‘레비아탄의인장’을 통해 제작할 수 있다.

최대 레벨 확장에 따라 다양한 시스템도 개선한다. 먼저 카오스캐슬, 블러드캐슬, 악마의광장, 도플갱어, 환영의사원에서 레벨 구간이 세분화되고 몬스터 밸런스를 수정한다. 또한 몬스터 영혼 변환기의 플레이 권장 레벨과 몬스터 영혼 설정도 변경했다.

보스전 시스템도 개선한다. ‘쿤둔의환영’ 등 보스 몬스터 8종의 출현 시간을 처치 후  18~24시간 내에 출현하도록 통일하고, 처치 후 5분 초과 시 맵의 시작점으로 이동하도록 퇴장 시간도 설정했다. 또 이벤트맵과 보스전을 통합 UI창으로 수정했으며 다크로드 클래스를 대상으로 스킬강화트리 UI에 통솔 스탯을 추가했다.

‘뮤 온라인’은 시즌 19-2 3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4일 점검 전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원들은 카오스 고블린 NPC를 통해 동일한 형, 옵션, 등급 수치를 가진 2개의 아티팩트 조합으로 등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아티팩트는 바르카 이벤트 맵 클리어 보상인 ‘아티팩트 조각’을 재료로 사용해 생성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이다.

같은 기간 신규 사냥터 ‘뒤틀린 칼루탄’의 정예존도 운영한다. 정예존에서는 ‘정예 가디언 강화석’, ‘우리엘의 깃털’ 등 특별 보상 아이템의 드랍률이 2배 상승하고 몬스터의 체력과 최소 및 최대 속성 공격력은 20% 감소한다.

이외에도 7월 3일까지 3주간 룰렛을 돌릿 횟수에 따라 포인트가 누적되는 차원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라이트닝 방어구 풀세트’ 등의 특별 보상을 순위별로 차등 지급한다.

7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한 세일즈도 준비했다. 6차 가디언 ‘레비아탄’이 포함된 가디언 캡슐 세일즈와 희귀 아이템 스파이더 6,7형 아티팩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아티팩트 세일즈를 마련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뮤 블루에서 스피드 서버를 오늘부터 7월 18일까지 운영한다. 게임 회원들은 스피드 서버에서 새로 육성한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본 서버 ‘리네아’ 오픈 후 무상 이전할 수 있다.

6월 15일부터 3주간 주말마다 스피드 서버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통해 10시간 이상 플레이한 회원은 상급의 ‘빛의 축복’ 등 풍성한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또한 '1+1 할인 패키지' 등 스피드 서버 전용 상품도 구성했다.

웹젠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 19-2 3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