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블로그
트위터
... 이들이 피땀 흘려 만든 게임은 게이머에게 때론 웃음을, 때론 눈물을 선사하며 일상의 피로를 잠시 잊게 만들어 줍니다. 때론 주인공, 때론 친구, 때론 적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부터 게임이라는 세상을 탄생시킨 개발자들까지 게임에 관련된 인물들을 새로운 시각에서 조명했
[인터뷰] 2024-10-14 10:38:47 성수안 기자
... 인터뷰에 참여한 하시노 카츠라는 한국 미디어와 직접 인터뷰 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한국에서 아틀러스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가 많다고 들어 꼭 감사한 마음을 전해달라고 부탁했다. 또한 메타포 역시 함께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하며 인터뷰를 시작했다. 인터뷰에는 메타포디렉
[인터뷰] 2024-09-28 08:38:31 성수안 기자
... 인터뷰에는 용과 같이 스튜디오 대표 요코야마 마사요시, 치프 프로듀서 사카모토 히로유키, 용과 같이 8 외전 프로듀서 호리 료스케가 참여했다. 이하는 인터뷰 전문이다. Q
[인터뷰] 2024-09-27 12:05:46 성수안 기자
... 인터뷰에는 SNK 오다 야스유키 치프 프로듀서와 조슈아 웨더포드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이하는 인터뷰 전문이다. Q
[인터뷰] 2024-09-27 02:44:09 성수안 기자
...F)를 꼽는 편이지만, 가장 최근에 선보인 PvE 뱀서라이크 모드 '집중포화'는평일 새벽 3시에 대기열을 발생시킬 정도로 핫한 반응을 이끌어내며 우르프 버금가는 인기를 누린 바 있다. 게임 모드 자체의 완성도가 높은 것도 있지만 한국 시장에서 이를 흥행시키는데
[인터뷰] 2024-09-26 11:18:26 신호현 기자
... 심지어 상당한 개발력을 요구하는 탑뷰 스타일에 히트박스 포르노 소리까지 나올 만큼 판정과 반응 요소에 민감한 대전액션의 특징까지 잘 버무려서는 테스트 단계부터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입소문을 타고,아직 출시도 하지 않았지만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디자드의 '아수라장'이
[인터뷰] 2024-09-23 19:48:58 신호현 기자
... Q. 롤드컵 진출을 축하한다. 오늘 경기 승리 소감을 들어보고 싶다
[인터뷰] 2024-09-15 01:51:31 신호현 기자
... Q. 승리를 축하한다. 경기에 대한 총평을 내린다면? 히라이(강동훈 감독) : 이겨야 한다 생각했고 이길 수 있다는 확신도 있었다
[인터뷰] 2024-09-13 20:44:45 신호현 기자
... Q. 월즈 진출을 축하한다. 오늘 선발전 1라운드 소감을 들어보고 싶다
[인터뷰] 2024-09-13 03:03:24 신호현 기자
... 이번 인터뷰에는 프로듀서 알렉산더 아니엘이 참여했다. 이하는 인터뷰 전문이다. Q
[인터뷰] 2024-09-12 11:05:50 성수안 기자
... 이번에 만난 코노 히후미는 호러부터 SF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한 개발자다. 클락 타워는 그의 첫 작품으로 적과 싸우지 않고 도망치는 구성으로 많은 게이머에게 사랑받았다. 이하는 인터뷰 전문이다
[인터뷰] 2024-09-12 11:01:00 성수안 기자
... 드림캐스트 시절부터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사장까지 게임 역사와 함께하며 얻은 경험과 소감, 특히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한국 현지화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하는 인터뷰 전문이다. 기자: 우선 만나 뵙게 돼서 굉장히 영광입니다
[인터뷰] 2024-09-09 14:19:04 성수안 기자
... 아래는 현장에서 진행한 질의응답 전문이다. Q. 우승을 축하한다
[인터뷰] 2024-09-09 02:33:13 신호현 기자
... 탄탄했지만 넓다고 하긴 다소 부족한 마니아풀,초보가 접근하기엔 복잡한 게임성, 마지막으로느린 업데이트와 개발진의 소통 부재도 원인이다. 이런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2주년을 맞아 큰 변화를 예고했다. 먼저 지난 7월 새롭게 대항해시대 오리진 디렉터가 된 박철우 디렉터는 끊임
[인터뷰] 2024-09-06 09:05:51 배향훈 기자
... 또, 호연은 파스텔 톤의 화사한 색감의 그래픽,모바일도 가능할 정도로 간단한 조작감,필드 PVP가 없는 캐주얼한 게임성을 가지고 있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호연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고기환 캡틴은 지난 23일 호연 유튜브 공식 채널에 게임의
[인터뷰] 2024-08-27 20:25:35 배향훈 기자
... 먼저 이정수 사업총괄이 오션 드라이브가 어떤 회사인지 소개했다. 2019년에 창립된 오션 드라이브는 처음부터 명확히 개발 비전을 정해놓은 개발사였다. 이들은 '우리가 만드는 장르의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개발사'가 되기 위해 'FUN(재미있는
[인터뷰] 2024-08-23 09:00:53 성수안 기자
... 스튜디오HG도 인스트럭션 장르 붐에 편승해 던전스토커즈를 개발 중이다. 던전 스토커즈는 익스트럭션 장르 특성은 유지하되 게이머에게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성과 서브컬처에서 볼듯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입혀 자신만의 게임성을 어필 중이다. 그런 던전 스토커즈가 세계
[인터뷰] 2024-08-22 17:26:56 배향훈 기자
... 또한 2D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이었던 원작과 달리 3D 액션을 채용해 원작과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인터뷰에 참여한 윤명진 대표는 "카잔을 만들기로 결정한지 3년이 흘렀다. BBQ로 개발하다가 카잔으로 변경하면서 우여곡절이 많았다
[인터뷰] 2024-08-21 18:56:56 성수안 기자
... 또 장비 성장 난이도를 대폭 완화하는 한편,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는 단계별 던전 시스템인 '도전 차원진'을 새로이 추가했다. 이외에도 주간 미션 시스템의 추가와장비 공급 체계 개편 등을 통해 변화를 이룩했으며, 생활형 콘텐츠 강화를 통해 게임의 볼륨을 한층
[인터뷰] 2024-08-02 17:08:52 이시영 기자
... 이하는 인터뷰 전문이다. 좌측부터 최태환 PM, 박민규 PD = 게임조선 촬영 Q. 전작 대비 가장 큰 변화점은? 강조하고 싶은 점을 소개 부탁한다
[인터뷰] 2024-07-31 10:01:05 성수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