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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올해 각 행사에서 직접 초대받으며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여러 인디 게임 행사혹은 서브컬처 행사를 통해 안면을 트고, 이제나저제나 기다리던 인디 비주얼노벨 '하모닉스'의 텀블벅 펀딩이 시작되고, 그렇게 연말, 베일에 싸인 두 사람, '콜라
[인터뷰] 2024-12-12 20:30:35 박성일 기자
... 여승환 이사는 "서브컬처 시장은 급성장 중이며, 게임 산업에서도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스토브인디는 서브컬처의 잠재력을 인지하고 2022년부터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우수한 서브컬처 인디게임을 발굴해
[인터뷰] 2024-12-08 01:41:44 박성일 기자
... 여기에 디오라마뷰로 제공하는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게임의 서사도 흥미진진하게 감상 가능하다. 하드코어 MMORPG의 콘셉트를 유지해왔던기존의 리니지 시리즈 작품들과는 달리 캐주얼함에 초점을 맞췄으며, 주사위 시스템과 캐릭터 구성을 통한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인터뷰] 2024-12-05 00:00:51 이시영 기자
... 인터뷰에는 스퀘어에닉스의 요코타 켄토(Yokota Kento) 프로듀서, 이시카와 유이치(Ishikawa Yuichi) 어시스턴트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이하는 인터뷰 전문이다. 요코타 켄토(좌) 이시카와 유이치(우) Q 긴 역사를 자랑하는 드래곤퀘
[인터뷰] 2024-11-28 13:55:42 성수안 기자
... 그 중 중국은 무협의 고장, 인구의 용광로답게 가장 큰 인기를 자랑한다. 2005년 서비스 시작 6개월만에 총 가입자 수 1,200만 명, 동시접속자 30만 명을 돌파했다. 단위 수가 다른 수준의 인기를 끌었는데도 상승세는 계속 이어져 최고 동시 접속자 50만 명을 돌파
[인터뷰] 2024-11-26 17:52:07 배향훈 기자
... 그래서'테일즈런너'다. PC방을 접했던 그 시기, 누구나 들어봤음직한 그 타이틀에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테일즈런너 IP를 계승해 서브컬처 수집형 RPG로 새롭게 태어난 '테일즈런너RPG'다
[인터뷰] 2024-11-21 09:06:02 박성일 기자
.... . 이는 열혈강호온라인을 칭할 때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만한 내용이다
[인터뷰] 2024-11-19 00:05:49 배향훈 기자
... 귀혼M은 지난 9월 사전예약을 시작해 지난 10월 16일 사전예약자 수 100만, 11월 12일 200만을 넘기며 순항 중이다. 조광철 귀혼M개발 본부장은 "귀혼M은 '귀혼'이라는 오랜 기간 사랑받았던 IP를 모바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게임&quo
[인터뷰] 2024-11-18 20:16:48 배향훈 기자
...이 되기 위해 꿈을 쫒는 인디게임사들도 존재한다.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자아 실현을 위해, 사업적 성공을 위해.
[인터뷰] 2024-11-16 17:23:09 배향훈 기자
[인터뷰] 2024-11-16 15:03:43 배향훈 기자
... 스토리 체험을 위한 이지 모드와 더 하드코어한 플레이 체험을 위한 하드 모드를 도입하여 난도를 세분화할 계획이 있는지 궁금하다. A 윤명진 대표: 게임스컴부터 도쿄 게임쇼에 이르기까지이전 인터뷰에서는 이지 모드는 전혀 추가할 생각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인터뷰] 2024-11-15 02:40:26 신호현 기자
... 다만,이 프로젝트가 어떤 것을 추구하고 지향점이 무엇인지를 설명드리고자 한다면 굉장히 오래 서비스하고 많은 사랑을 받은 원작의 이야기를 할 수 밖에 없다. 던전앤파이터(던파)를 오래 서비스했지만 하나의 게임으로 모든 것을 보여주긴 부족함이 있었다. 깊
[인터뷰] 2024-11-14 23:09:16 신호현 기자
... 닌텐도스위치와 스팀 게이머가 플랫폼을 넘어, 지역 제한 없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원작 게임 버전과 리메이크 모드 두 가지를 제공한다. 원작은 2명, 리메이크 버전은 4명까지 함께 게임을 하게 되며, 신규 콘텐츠로 몬스터로 플레이하는 몬스터 챌린지,최단 시간을 겨
[인터뷰] 2024-11-14 21:44:06 성수안 기자
...샤비올레 작가와짧은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 해당 인터뷰는 서면으로 진행됐으며 샤비올레 님의 문장을 최대한 살리는 쪽으로 편집됐음을 밝힙니다. Q
[인터뷰] 2024-11-12 00:02:39 김규리 기자
... 아래는 데이비드 킴과 진행한 미디어 인터뷰 전문이다. Q 배틀 에이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부탁한다 A 배틀 에이스는 덱 빌딩 장르와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장점을 취합한 방식의 게임으로 전투에 있어준비 과정을 간소화하고
[인터뷰] 2024-11-07 00:01:03 신호현 기자
... Q. 페이커는 언제나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승부욕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월즈 5번째 우승(V5)를 달성한다면 거기서 만족할 것인지 혹은 앞으로도 이겨나가고 싶은 마음이 계속이어질 것인지 들어보고 싶다
[인터뷰] 2024-11-02 01:26:33 신호현 기자
... A 초반에는 여러 문제를 해결하느라 콘텐츠 개발에 충분한 여유가 부족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 중 ‘디에리의 회화’는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애정이 가는 콘텐츠로,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겨준 덕분에 큰 보람을 느낍니다. 물론,
[인터뷰] 2024-11-01 15:05:43 배향훈 기자
... 과연 피가 튀기는 대신 솜이 터지는, 이토록 귀엽고 숨 막히는 전쟁'그레이트 토이 쇼다운'은 어떻게 만들어지게 된 것일까?게임조선에서는 샌디플로어를 방문하여 개발진들과 인터뷰를 진행해 봤다. 인터뷰에 참석한 샌디플로어의 개발진 3인방,
[인터뷰] 2024-10-30 00:38:33 신호현 기자
... 아트가 가진 내러티브의 힘, 리니지 시리즈의 고유한 특징을 살리면서도 보통의 중세 판타지와는 다른 독특한색채가 필요했던 것. 리니지W는아트는 그곳에서 출발했다. 최용철 아트디렉터와의 인터뷰를 통해 아트북 출간에 대한 소회, 리니지W에 담긴 아트 철학에 대한 담소를
[인터뷰] 2024-10-25 12:15:12 배향훈 기자
... 이미 출시한 전작 '칼파(KALPA)'가전통적인 형태의 리듬 게임으로150만 다운로드라는 호성적을 기록하여 서비스 중이고 인기에 힘입어 크라우드 펀딩을 거쳐 PC버전 이식까지완료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배가 고픈 것인지 전혀 다른 형태의 리듬 게임 '니엔
[인터뷰] 2024-10-24 14:19:20 신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