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오는 7월 17일(목)부터 7월 20일(일)까지 코엑스 전시장 B2홀에서 열리는 ‘펀 엑스포 2025(FUN EXPO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디지몬 스토리' 시리즈 최신작 ‘디지몬 스토리 타임 스트레인저’의 공개 게임 체험, 유저 참여 이벤트, 포토존 및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토와와 신목에 선택받은 아이들’의 공개 게임 체험과 8월 발매 예정인 '슈퍼로봇대전 Y'의 게임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타이틀과 MD의 현장 판매,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스페셜 경품 등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가 여러분을 기다린다.
전 세계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디지몬 스토리 타임 스트레인저’, ‘토와와 신목에 선택받은 아이들’의 국내 첫 공개 게임 체험을 실시한다. 모든 체험은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플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다마고치 원더 샵',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등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다양한 게임들의 시연 이외에도, 설문 조사 또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 팔로우를 인증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