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롱치어게임] 오버디펜스: 빌드&배틀(Overdefense: Build & Battle)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픈 베타를 시작한다.
이 정글 테마의 전략적 타워 디펜스 게임은 기지 건설 전략과 자동화 게임플레이를 완벽하게 융합한 것이 특징이다. 자동 자원 수집, 영웅 자동 전투, 심층 방어 커스터마이징, 캐주얼 및 하드코어 플레이어 모두를 위한 스트레스 프리 전략을 제공한다.
오버디펜스: 빌드&배틀은 괴물이 득실하는 미개척 정글에서 부족들이 충돌하는 원시 생존 서사시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자원 수집, 기지 건설 및 전술적 전투를 전략적으로 균형 잡아야 한다.
도끼 하나로 재료를 수집하여 막강한 방어 시설을 건설한 다음, 독특한 영웅을 배치하여 무자비한 적의 공격을 막아내야 하며, 이 게임은 접근 가능한 타워 디펜스와 영웅 레벨 업, 룬 강화 및 로그라이크 탐험을 포함한 심층 진보 시스템을 결합했다. 생생한 비주얼이 강렬한 부족 전쟁을 구현하며 플레이어는 취약한 전초 기지에서 난공불락의 요새로 정착지를 발전시키고, 수집한 모든 자원과 내린 모든 방어 결정이 이 전략적 생존 전투에서 부족의 운명을 결정한다.
오버디펜스: 빌드&배틀은 유쾌한 색상과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으로 사랑스러운 치비 스타일의 타워 디펜스 경험을 제공한다.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만족스러운 시각 효과는 모든 전투를 귀엽고 매력적으로 표현한다
오버디펜스: 빌드&배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https://discord.gg/C2FmwjzvE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