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레나가 서비스하고 파이어윅 네트워크에서 개발한 초자연 미스터리 RPG '신월동행'이 7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코믹월드' 출격 소식을 공식 발표하며 세부 프로그램을 공개했습니다.
신월동행 요원들과의 포토타임부터 스페셜 굿즈 증정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소개됐습니다.
먼저 당일 현장 부스에서 코스프레 포토존이 마련되어 '팀장(다기 扮)', '센슈(하봄 扮)', '메이(나리땽 扮)', '명상(루아 扮)', '유이(릴루 扮)', '유란(선요 扮)', '칸나기(셀포 扮)' 총 7인의 코스프레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8월 7일 정식 출시를 앞둔 공식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이전보다 더 많은 모델 분들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포토 타임 테이블에 따라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이 가능하고, 또, 함께 폴라로이드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체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신월동행의 요원들과 함께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코스어 활동 시간과 폴라로이드 촬영 시간이 함께 공개됐으므로 꼭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 행사 부스에서 '스페셜 굿즈 배포 및 판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신월동행 굿즈는 다양한 서브컬처 굿즈 전문 제작으로 잘 알려진 '이스타에그'가 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신월동행은 같은 날 공지사항을 통해 오렌지 블레이드를 이끄는 '팀장', 그를 보좌하는 '센슈'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팀장'의 모습과 귀여운 '센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월동행은 8월 7일 정식 출시를 발표하며 지난 파이널 튜닝 테스트에서의 피드백으로 현지화 품질과 음성 싱크를 개선해 한층 더 몰입감 있는 내러티브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현재 사전 예약 (바로가기)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 예약 등록자에게는 '수성체 x50,000, 전용 프로필 x1, 5성 요원 목면, 월상석 가루 x50, 섀도우 파이트 세트 x1 요원 뽑기권 x10, 5성 요원 화노, 국경지대 칩셋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고, 그뿐만 아니라 정식 출시를 기념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우주복 콘셉트의 '센슈' 코스튬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