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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29. 9% 늘었다. 전년 같은 기간대비로는 각각 10
[기업] 2025-11-07 16:21:38
... 전체 누적 포인트가 목표인 100만 포인트에 도달함에 따라, 카카오게임즈는 월드비전의 영양실조 아동 지원 프로그램에 3천만 원 규모의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월드비전 본부에서 진행됐으며, 전달된 기금은 UN이 선정한 &lsq
[기업] 2025-11-07 11:23:00
...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2022년 최초 인증에 이어 올해 재인증을 획득했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2018년 업계 최초로 월 1회 ‘놀금’ 제도를 도입, 2021년부터 격주로 확대해 정착시켰다. 또한, 월요일 30분 늦은 출근, 금요일 1시간 30분
[기업] 2025-11-06 10:30:38
... 컴투스는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에 참여해 콘텐츠의 완성도와 사업적 확장을 도모하고 원작 IP가 지닌 세계관과 매력을 다방면으로 확대하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더불어 컴투스는 전 세계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코단샤 원작 인기 IP 신규 게임 개발 프로젝트를 다수 추진하고
[기업] 2025-11-06 10:25:31
... 남도형 성우는 캠페인 확산을 위해 직접 참여 독려 영상을 제작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남도형의 블루클럽)에 공개하고, 기부자 중 일부에게는 ‘직접 사인한 도서’와 ‘기부자의 이름이 담긴 감사 음성 메시지 파일’을 선물할 예정이다. 유저들
[기업] 2025-11-06 10:19:04
...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스타에 참가하며, VFUN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채널 제휴 및 퍼블리싱 전략을 소개한다. VFUN은 월평균 120만 명이 방문하는 밸로프의 대표 게임 플랫폼으로, PC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여 다양한 글로벌 유저들이 이용하
[기업] 2025-11-06 09:53:03
... PC온라인 게임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전분기 대비 약 188% 증가한 약 427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모바일 게임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4%, 전분기 대비 약 16% 감소한 약 848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3분기에는 ‘배틀그라
[기업] 2025-11-05 10:37:23
... ‘리매치 엘리트 에디션’은 새로운 시각으로 경기장에 서게 된다. 빠르게 전개되는 5대5 축구에서 모든 움직임이 중요하다. 진정한 운동선수처럼 느끼고, 팀과 함께 성장하며, ‘리매치 엘리트 에디션’ 전체 게임을 잠금 해제할
[기업] 2025-11-04 18:39:25
...5%) 증가했다. 이로써 올해 3분기 누적 실적은 매출액 2조 4,069억 원, 영업이익 1조 519억 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3분기 만에 누적 영업이익이 1조 원을 넘어선 건 창사 이래 최초다
[기업] 2025-11-04 18:32:51 이시영 기자
... 넷마블조정선수단의 주장 강이성 선수는 “올해 마지막 대회를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어서 기쁘다”며 “내년에도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문화재단은 장애인 체육 진흥 및 장기
[기업] 2025-11-04 17:04:00
... ‘로한2 글로벌’은 20년 넘게 이어온 ‘로한’ IP에 블록체인 기술과 유저 친화적 토크노믹스를 결합한 타이틀이다. 출시 이후 최고 동시접속자 수가 5만 5천 명을 돌파했고, 지속적인 서버 증설 등 장기 서비스 기반을 공고히 다지고 있
[기업] 2025-11-04 16:51:19
... 검은사막 모바일 역시 인게임에서 ‘나눔의 증표’를 판매하며 전 세계 모험가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두 이벤트 모두 목표 판매량을 달성했으며, 이를 통해 펄어비스가 각 게임별 1,000만원씩 총 2,0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기업] 2025-11-04 12:01:25
... 이번 ‘넷마블게임소통학교’에는 초등학교 3학년 이상 학생 및 중학생 자녀 가족이라면 누구나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3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신청 결과는 별도 안내된다. ‘2025 넷마블게임소통학교’는 오는
[기업] 2025-11-04 11:50:08
... 이번 포럼에는 게임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먼저 정덕현 문화평론가가 ‘유저 친화적 산업에서의 선순환 가치 창출’을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선다. 이어 ▲MMORPG ‘로드나인’ 퍼블리싱을 담당한 스마
[기업] 2025-11-04 11:29:20
...35㎡) 규모로 건립됐다. 20개 병상과 재활치료실, 총 104종 170대의 최신 재활 장비를 구비해 장애 아동들에게 물리치료, 작업치료, 언어치료 등 맞춤형 재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교육 및 맞춤형 통합 프로그램을 운영해 아동들의 일상 기능 회복과 사회 적응을 체계적으
[기업] 2025-11-03 17:47:45
... 박 본부장은 크래프톤의 전사 안전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성수 클러스터 이전과 이스포츠 등 주요 사업 영역 전반에서 사전예방형 안전관리 체계를 총괄한다. 특히 성수 클러스터 이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보건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차단하고, 구성원이 안전하게 근무
[기업] 2025-11-03 17:42:34
... 단, 유망 인재 발굴 및 지원이라는 취지에 맞춰 이미 정식 출시됐거나 타 공모전 및 대회 등에서 수상한 작품들은 출품이 제한된다. 총 상금 규모는 4천만 원으로, 대상 1팀에 2천만 원, 최우수상 1팀에 1천만 원, 우수상 2팀에 각 5백만 원을 수여한다. 또한, 수상자
[기업] 2025-11-03 13:57:53
... 성준호 스마일게이트 그룹CEO는 그룹의 공정하고 투명한 회계 시스템과 재무보고 체계를 구축하고 윤리경영을 적극 실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마일게이트는 2022년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도입 이후,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ER
[기업] 2025-11-03 12:13:04
... 넥슨게임즈와 넥슨재단은 영케어러가 돌봄 부담을 덜고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위드영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첫해에는 초록우산을 통해 총 15명의 영케어러를 선정하여 돌봄부담 경감 패키지를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돌봄부담 경감 패키지는
[기업] 2025-11-03 10:47:44
... 작업 초기의 밝고 경쾌한 화풍부터 최근의 차분하고 깊어진 색채까지 다채로운 작품 세계를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소년 전이수에서 ‘작가 전이수’로의 성장 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작가의 사회공헌 활동을 기록한 영상과 사진, 출간 도서 전시
[기업] 2025-10-31 15:3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