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게임 소개 트레일러 및 후속정보 공개

기사등록 2024-06-11 11:31:56 (수정 2024-06-11 11:31:5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대원미디어]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의 게임 브랜드 대원미디어 게임랩은 2024년 6월 20일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용 추리 어드벤처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의 게임소개 트레일러 등 후속 정보를 공개했다.

5월 23일부터 패키지, 다운로드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는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는, 기억상실에 걸린 견습탐정 유마와 그에게 홀린 미스터리한 존재 사시닝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조사하며 단서와 증언을 수집하는 다크 판타지 추리 액션 게임으로, 개성있고 매력적인 다양한 캐릭터들과 충격적이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진입할 수 있는 수수께끼 미궁에서, 비로소 실체를 드러낸 수수께끼 괴인과의 대결을 펼치며 그동안 수집한 증거와 증언을 형상화한 앤서 키를 앤서 소드에 장착하여 모순을 베어내고 논리적으로 굴복시키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진행 방식을 선보인다.

단간론파 제작진의 귀환으로 화제가 된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는 지난 2024 플레이엑스포에서 최초로 한국어판 체험존을 공개하여 호평받은 바 있으며 게임의 배경과 주요 캐릭터 유마와 사시닝으로 구성된 포토존을 선보였다.

한편,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의 한국어화까지 쉽지 않은 과정을 거쳐 왔다. 유료 DLC 1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일본 발매 당시 초도 한정으로 증정되었던 미니소설도 한국어화를 통해 일본과 동일하게 초도 한정 특전으로 제공하는 등 개발사인 스파이크춘 소프트와도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최근 해외에서 발표한 플러스판에 대한 문의가 많다. 플러스판에는 한국어가 탑재되지 않기 때문에 완벽한 한국어화를 선보인 스위치 버전을 통해 다크 판타지 추리 액션의 진가를 직접 확인하시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2024년 6월 20일 발매되는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는 추리 데스매치 시 로딩 속도 개선, 일부 파트 보이스 추가 등 최신 패치가 적용된 버전으로 발매 예정이다. 또한 5월 23일부터 패키지/다운로드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패키지는 대원샵을 포함한 각종 게임 전문샵 및 오픈마켓, 다운로드는 Nintendo e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