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발로란트, 신규 스킨 ‘제로팽’ 출시, 한국 특화 설 이벤트 진행

기사등록 2024-02-07 11:07:56 (수정 2024-02-07 11:07:5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프레인] 라이엇 게임즈의 PC 1인칭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가 신규 스킨 ‘제로팽(XERØFANG)’을 출시하고, 한국 플레이어를 위한 ‘용의 해 맞이 설 맞이 대 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로팽은 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규 스킨으로, 총기 옆면의 움직이는 비늘 디자인을 통해 손 안에서 용이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라이엇 게임즈 커윈 아티엔자(Kerwin Atienza) 아트 디렉션 선임 관리자는 “게임 플레이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비늘 움직임의 적당한 균형을 찾았고, 무기 몸체에 용 로고를 새겨 강렬한 인상을 주고자 했다”고 전했다.

발로란트는 제로팽 출시를 맞아 한국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8일(목)부터 2월 14일(수)까지 제로팽 스킨 세트를 구매한 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를 인증한 플레이어는 ‘파티 시작 스프레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특별 감사 메시지가 담긴 편지와 키링 4종, 그리고 제트 마우스패드를 '설날 선물 패키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는 2월 8일(목)부터 2월 28일(수)까지 무료 이벤트 패스 ‘행운의 비늘’을 통해 ▲용의 기억 카드 ▲행운의 발바닥 총기 장식 ▲기분 좋은 스트레칭 스프레이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0개를 얻을 수 있다.

한국 플레이어를 위한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8일(목)부터 2월 14일(수)까지 PC방에서 발로란트를 1시간 이상 즐긴 모든 플레이어에게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0개가 주어지며, 기존 PC방 혜택인 ▲모든 요원 사용 가능 ▲추가 경험치 20% ▲무기 스킨 6개 잠금 해제 등도 그대로 적용된다.

발로란트 ‘용의 해 맞이 설 맞이 대 축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