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묵시록 퍼시벌'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4-06-12 15:00:44 (수정 2024-06-12 15:00:4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새로운 시작'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일곱 개의 대죄 원작을 마무리하고 바로 이어 시작되는 '묵시록의 사기사' 스토리, 거기에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모험의 시작]긍지높은 소년 퍼시벌(이하 퍼시벌)'을 다룬다. 퍼시벌은 서브에도 아군 방어력을 올려주는 강력한 서브 개성을 보유하고 있지만 나름의 공격/방어 능력을 갖추고 있어 전투원으로도 쓸 수 있는 영웅이다.

퍼시벌이 등장하면서 본격적인 묵시록의 사기사 스토리가 시작됐음을 알렸다. 묵시록의 사기사는 일곱개의대죄 스토리를 정식으로 잇는 후속작으로 기존 일곱개의대죄 멤버들의 자손들로 스토리가 진행된다. 묵시록의 사기사는 새대교체로 새로운 스토리와 적이 등장하지만 기존 캐릭터들도 심심치 않게 등장해 일곱개의대죄 팬과 신규 팬 모두에게 어필하는 작품으로 꼽힌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