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2' 신규 콘텐츠와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정보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8월 1일(금) 발매 예정인 애니플렉스 제작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C 스팀용 게임 소프트웨어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2'의 게임 시스템 및 신규 요소 소개 PV를 새롭게 공개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귀멸 학원·렌고쿠 쿄쥬로' '귀멸 학원·우즈이 텐겐'의 소개 영상도 새롭게 공개됐으며 본 타이틀에 등장하는 게임 시스템 및 신규 요소 일부가 공개됐다.
 
특정 캐릭터의 편성으로 발동하는 '합체 오의'가 등장한다. 인연으로 자아내는 새로운 힘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모드 '귀살의 궤적'에서는 전투를 통해 전작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에 수록되었던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부터 '무한열차편'까지의 스토리를 되돌아볼 수 있는 모드다.

캐릭터의 공격력 상승∙전투 중 체력 회복 등 성능을 다채롭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신규 요소 '장비' 시스템이 등장한다. 커스터마이즈한 자신만의 캐릭터로 솔로 플레이 모드와 대전에 도전할 수 있다.

또, 솔로 플레이 모드 및 버서스 모드 "대전" 등에서 캐릭터를 사용하면 '숙련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숙련도'를 올리면 입수 가능한 보수로 자신만의 대원표를 만들어 나가게 된다.

신규 모드 '수련의 길'은 주들의 수련에 도전하는 콘텐츠로, 다양한 배틀에 도전하며 주들을 상대로 자신의 실력을 시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2'의 캐릭터, '귀멸 학원·렌고쿠 쿄쥬로 & 귀멸 학원·우즈이 텐겐' 정보가 공개됐다.
 
 
'귀멸 학원·렌고쿠 쿄쥬로'(CV. 히노 사토시)는 귀멸 학원의 역사 교사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아, 이 학원에서 역사 성적이 나쁜 학생은 없다고 한다.
 
'귀멸 학원·우즈이 텐겐'(CV. 코니시 카츠유키) 귀멸 학원의 미술 교사로, 예술은 폭발이라고 외치며, 미술실을 다이너마이트로 폭파했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은 2019년 4월부터 방영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을 바탕으로 제작한 대전 액션 게임으로, 애니플렉스가 제작 및 일본 판매, 주식회사 사이버 커넥트 2가 개발, 주식회사 세가가 해외 발매를 담당하여 2021년 10월 14일에 발매되었다.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추가하고,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환락의 거리편' 캐릭터 팩을 총 5회에 걸쳐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귀멸의 칼날'의 첫 가정용 게임으로서 전 세계 유저의 호평을 받아 전 세계 누적 출하 수 400만 장을 돌파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