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승리의 여신: 니케' 올 여름 수영복 이격은? '도로시: 세렌디피티'-'일레그: 붐 앤 쇼크' 2종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7월 10일(목) 여름 특별 방송 '공개! 여름밤 탐험 파일'을 통해  여름 업데이트 '멈춰선 낙원에서, 잊지 못할 여름을'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방송의 하일라이트는 신규 수영복 배리에이션을 받게 될 니케가 누군가-였죠. 바로 모두의 예상을 깬, 의외의 인물로 '도로시''일레그'가 수영복 이격을 받았고, '라피: 레드 후드'가 새로운 버스트 컷씬과 연출이 추가되는 코스튬 픽 한정 수영복 코스튬을 받게 됐습니다.

특히, '라피: 레드 후드'의 한정 코스튬 '라피: 레드 후드 - 레드 플레이버'는 이제까지 니케의 거의 모든 수영복 코스튬 중에서도 역대급 연출로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호응이 따랐습니다.
 
 
 
먼저 국내 서브컬처 역사에 길이 남을 밈의 주인공, '도로시: 세렌디피티''3버스트', '화력형'에 '샷건(SG)'을 사용하는 '수냉' 코드 니케입니다.
 
펠릿 일정 횟수 이상 명중 시 강력한 강화탄을 발사하는 능력을 지녔고,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공격 속도가 증가해 더욱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스킬 정보 공개와 동시에 수냉 코드 샷건, 심지어 필그림 샷건이라는 어마어마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본인을 상징하는 순백색의 비키니와 하늘하늘한 비치웨어를 걸쳤습니다. 등 뒤 날개 모양의 반투명한 튜브가 특징입니다.
 

 어쩌다 여름 크루즈 탐험 멤버가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등장인물 중에 '라피: 레드 후드'가 나오는 만큼 시기상 이미 방주에서 한참 에덴 PR 방송에 매진하고 있을 시기의 이벤트로 볼 수 있겠는데, 스스로 소개상으로는 부탁을 받았다 하고, 아마도 누군가의 꾀임에 빠졌을 가능성이 커보이네요.
 
 
두뇌파, 능력 있는 기술자에 배려심 많고, 여유만만한 성격, 방주의 비밀까지 간직해 완벽한 인기 캐릭터로 자리 매김한 '일레그: 붐 앤 쇼크' '3버스트', '화력형' '머신건(MG)'을 사용하는 '수냉' 코드 니케입니다.
 
빙의된 유령을 포획해 자신과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능력을 지녔고,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포획했던 유령들을 사용해 적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포동포동한 몸매, 비치웨어를 레이어드한 다른 니케들과 달리 아슬아슬한 면적의 비치수트형 수영복이 특징입니다.  흘러내리는 뱃살에도 당당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이번 여름의 코스튬 픽 한정 수영복 코스튬은 '라피: 레드 후드'의 몫이었습니다.
 
 
'라피: 레드 후드 - 레드 플레이버'는  더 적극적인 성격이 된 '라피'인 만큼 이번에는 비키니 스타일에 더 과감한 액션으로 지휘관에게 어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도 포니테일에 적극적이면서도 부끄러워하는 '라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가 있네요.
 
 
그 외 신규 한정 코스튬은 '토브 - 썬블레이즈''율리아 - 서머 로망스'입니다.  이 둘은 이번에 애장품을 받는 니케들이기도 합니다.
 
 
 
니케 여름 업데이트는 7월 17일(목)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규 이벤트 스토리 'BOOM! THE GHOST!'와 이벤트 필드, 신규 캐릭터, 신규 코스튬, 미니게임은 물론이고, 작년 여름 이벤트 복각과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