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히어로 아레나'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3-06-07 15:29:23 (수정 2023-06-07 15:29: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대충 해본 히어로아레나'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4주년 업데이트에 최초 등장한 '히어로아레나' 콘텐츠를 다룬다. 히어로아레나는 기존 기사단 대항전과 유사한 콘텐츠로 PVE로 진행되는 것이 최대 특징. 기사단 대항전에서 주로 쓰이는 조합들을 상대로 플레이어가 덱을 짜 해당 조합들을 물리치는 구조다.

클리어 시 '히어로아레나 코인'을 습득할 수 있고, 이를 100개 모으면 현재 영웅 육성 최고 단계인 UR등급을 넘어 LR로 승급할 수 있다. 현재 LR 승급이 가능한 영웅은 최초의 페스티벌 영웅이었던 '[실상분신]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로 승급 시 개성과 주요 스텟이 큰 폭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