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승리의 여신: 니케' 코스모, 그는 신인가! 2.5주년 테마곡 'UNBREAKABLE SPHERE'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원 핸드 모바일 슈팅 '승리의 여신: 니케'가 2.5주년 테마곡 'UNBREAKABLE SPHERE' 풀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외로운 물거품의 이야기'란 주제로 펼쳐진 이번 이벤트 스토리, 전체적으로 잔잔하게 흘러갔던 이야기 속에서 끝까지 희망을 잃지 않고 끝내 승리의 여신으로 우뚝 선 '리틀 머메이드'-'세이렌'은, 2세대 페어리 테일 모델을 관통하는 키워드 'Unbreakable'에 잘 맞는 인물입니다.
 
이번 테마곡 역시 외롭고 쓸쓸한 듯하면서도 기대와 설렘을 담아낸 풍부한 구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청량하고 차분한 보컬이 인상적입니다.
 
맥락을 함께하는 '신데렐라'의 이야기 'OLD TALES'의 테마곡 'Unbreakable'이 절망 속에서도 모두의 꿈과 약속을 위한 굳센 의지를 표현했다는 점을 생각해 보면 연결곡, 혹은 화답하는 곡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신데렐라'와 '세이렌' 두 캐릭터의 성격과 팀 내 포지션을 잘 반영한 점이 느껴집니다. 특히, 이들의 이야기가 하나의 결실을 맺었다는 점에서 더 여운이 남는 곡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한편, 커뮤니티 이벤트 리틀 머메이드 구출 작전을 향한 많은 참여에 감사하는 의미로 '세이렌' Ver.의 2.5주년 특별 감사곡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벌써부터 '세로롱'으로 불리고 있죠. 이 버전에서는 귀여운 모습 '세이렌'의 모습과 기분 좋은 허밍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기념 이벤트 스토리 'UNBREAKABLE SPHERE'은 오랜 시간을 홀로 지내온 '리틀 머메이드'의 정원에 '모리', '유니', '미하라'가 떨어지게 되며 생긴 옅은 파문과도 같은 이야기를 다룹니다. 인어 공주, 그리고 물거품에 대한 재해석, 상처 입고 버려진 이들이 기꺼이 서로를 향해 손을 내미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테마곡 「UNBREAKABLE SPHERE」(Full Ver.)
 
 
Composer : Cosmograph
Arranger : Cosmograph, Nauts
Vocal : Sunnie
Lyrics : N.U.
Guitar : NieN
String : Jam String
Mastering : Park Moonsoo / U-IL Soundworks
 

김규리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