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여름 프레이야'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3-07-20 17:32:11 (수정 2023-07-20 17:32:1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여름이다! 수영복이다!'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티르에 이은 라그나로크 계열 영웅으로 '[여름의 환상] 미의 여신 프레이야(이하 여름프레이야)'를 다룬다. 여름프레이야는 최고 투급 영웅에 대한 도발 능력과 강력한 단일 공격을 가진 영웅으로 바로 이전에 등장한 티르와 파티를 상정해 등장한 영웅이다.

기본적으로 라그나로크 혹은 불명 영웅과 파티를 짜면 자체 능력이 상당히 올라가는데다 기본 스킬은 절멸과 관통 능력이 있어 기본적으로 강력하다. 여기에 티르의 광폭화 능력까지 더해지면 단번에 적을 죽일 수 있는 수준까지 공격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 적의 최고 투급 영웅을 자동 도발하고 해당 영웅 공격의 대미지를 40%까지 감쇄시키는 매료 개성을 통해 어느정도 생존력도 확보할 수 있다.

티르와 여름프레이야의 등장으로 이제까지 PVP에서 전면에 나서지 못했던 라그나로크 영웅들이 재조명되고 있는 중이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