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트리트탄' 2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3-06-22 10:37:27 (수정 2023-06-22 10:37:2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뜻 밖의 종족모임'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4주년 업데이트 3주차에 신규 등장한 최초 등장한 '[리오네스의 미래] 왕자 트리스탄(이하 트리스탄)'을 다룬 외전으로 전주 공개된 내용에서 이어진다. 미래에서 온 마족, 여신족 혼혈인 트리스탄을 어느 종족에서 맡아 기르는지에 대한 내용.

세계관 최강자 2명의 피를 이어받은 트리스탄이지만 아직 어려 동심이 남아있다는 설정과 항상 만나면 으르렁거리는 일곱 개의 대죄 마족, 여신족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싸움이 웹툰의 백미. 트리스탄은 일곱 개의 대죄 원작의 정식 후속작 '묵시록의 사기사'에서 4명의 기사 중 하나로 주인공급 캐릭터로 향후 일곱개의대죄 게임의 스토리가 종료된 후 이어서 진행될 스토리의 주인공으로 내정된 상태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