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지난 6월 11일(현지시간 1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 파크에서 열린 파드레스 vs. 다저스 시리즈의 프레젠팅 파트너로서 대규모 야구 테마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 날은 펫코 파크 전체가 니케를 테마로 꾸며졌으며, 경기 전에는 니케 코스플레이어(라피 : nonoli (https://x.com/LoveHimeking), 블랑 : Himeking ((https://x.com/__nonoli))들과 함께하는 팬 체험 행사를 통해 독점 야구 카드, 테마 티셔츠 등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며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니케의 인기 캐릭터 라피로 분한 코스플레이어 'Emiru (https://x.com/emiru)'가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에 나서며 경기장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궜다. 전광판에 캐릭터 '라피'로 소개된 점도 재미있는 부분.
이날 펼쳐진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라이벌들의 맞대결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LA 다저스를 11-1로 대승을 거두었다.




◈ I threw a first pitch with 100,000 people watching... (Emiru 유튜브)
한편, 이러한 오프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니케 게임 내에서도 지난 5월 29일 앞서 선보인 야구 테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와 챌린지로 구성된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기간 한정 웹 미니 게임 ‘NIKKE AT BAT! 승리의 끝내기 홈런’이 준비됐다. 유저들은 타석에 오른 블랑을 직접 조종해 승리의 일격을 쏘아 올릴 수 있도록 타이밍에 맞춰 배트를 휘둘러 점수를 획득해야 한다.

미니 게임 득점 기록을 개인 SNS에 #NIKKEATBAT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NIKKE 야구 모자를 선물하며, 챌린지 모드에서 77점을 달성한 화면의 스크린샷을 라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블랑 아크릴 스탠드를 선물한다.
또한, 20일까지 ‘BASEBALL PASS’를 통해 행운의 77번 타자로 변신한 블랑의 한정 코스튬 ‘77번 타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7 Days Login 이벤트 'HOME IN!'을 통해 누아르의 한정 코스튬 ‘베이스볼 치어리더’를 얻을 수 있다.




◈ NIKKE AT BAT! 야구 테마 PV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