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천애명월도 역대급 RvR! 최대 640명 참전, '맹회결전' 3월 내 추가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18-02-21 18:41:50 (수정 2018-02-21 18:41:5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애명월도'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3월 중 대규모 RVR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현재 PvE와 PvP 콘텐츠, 그리고 생활 및 제작 콘텐츠를 주로 즐기며 천애명월도의 매력을 만끽하는 중이다. 또, 진영 개념의 맹회와 길드 개념의 방파에 소속돼 각종 정보를 공유함과 동시에 맹회 임무를 협력해 수행하는 등의 커뮤니티를 형성 중이다.

천애명월도는 위의 콘텐츠 외에도 대규모 RvR가 준비돼 있는 작품으로, 맹회 간 대규모 전투야말로 천애명월도가 자랑하는 핵심 콘텐츠다. 특히 정식 서비스 이전부터 최대 320 vs 320의 총 640 명의 이용자가 전투를 벌이는 '맹회 결전'을 전면에 내세우며 기대감을 드높인 바 있다.

바로 이 '맹회 결전'이 3월 내 업데이트된다는 것인데, 해당 콘텐츠는 강호를 사분하는 4개 맹회(제왕주, 한강성, 수룡음, 만리살)가 격돌하는 천애명월도 내 가장 큰 규모의 RvR이다. 우선 맹회 결전은 매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일반 필드가 아닌 전용 채널로 이동해 전투를 치른다.

맹회 결전에 참여하면 각 맹회에 소속된 이용자는 임의로 지정된 맹회를 상대로 공격 및 수비로 나뉘어 전투가 진행된다. 공격 측은 적 맹회의 주요 NPCP를 처치하고 최대한 많은 지점을 점령해야하며, 수비 측의 경우는 적 공격을 저지함과 동시에 자신이 속한 맹회의 맹주 및 주요 NPC를 경호해야 한다. 보상으로는 결과에 따라 명성과 수양, 방파 공헌도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출처 - 넥슨 제공)

이밖에도 4대 맹회를 이끄는 맹주(엽지추, 당청풍, 이옥당, 곡무억)와 전투를 벌이는 '맹주 도전' 콘텐츠와 다른 맹회의 거점을 공격해 약탈하는 '거점 약탈' 콘텐츠도 함께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출처 - 넥슨 제공)


(출처 - 넥슨 제공)


(출처 - 넥슨 제공)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