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던파, 아스라한까지 빠르게 성장? '보노즈의 특급 육성 서포트 이벤트' 시작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4-04-26 12:04:32 (수정 2024-04-26 11:41:2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던전앤파이터는 25일 안개신 레이드를 업데이트하면서 캐릭터의 레벨업과 스펙업을 도와주는 '보노즈의 특급 육성 서포트' 이벤트와 '머랭과 함께하는 아라드 모험' 이벤트를 오픈했다.

1레벨 캐릭터를 빠르게 110레벨까지 도달할 뿐만 아니라 성장하면서 필요한 각종 융합석이나 에픽 세트 등을 제공하는 만큼 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면 안정적으로 상위 콘텐츠에 진입할 수 있다.

두 이벤트는 4월 25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6월 2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 보노즈의 특급 육성 이벤트

- 주요 보상: 기억 세트 에픽 풀세트 상자, 이스핀즈 융합석 선택 상자, 기계 혁명 방어구 융합석 선택 상자, 차원회랑 융합석 선택 상자, 기계 혁명 무기&방어구 융합석 선택 상자, 어둑섬 융합석 선택 상자, 기록/흔적 세트 에픽 항아리, 기록과 흔적의 변환 장치

이전 던파로ON특별편에서 공지한대로 헌터와 비질란테의 육성 이벤트가 끝나면서 바로 시작하게 된 이번 육성 이벤트는 전체 캐릭터 1개와 버퍼 캐릭터 1개, 총 2개의 캐릭터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신규 캐릭터를 생성 후 참여해도 되며, 최고 명성이 51,693 미만인 캐릭터를 지정해 참여할 수도 있다. 버퍼 캐릭터 지정의 경우 추가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나, 전체 캐릭터 이벤트로 버퍼 캐릭터를 선택하더라도 추가보상은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이 부분은 참고하는 것이 좋다.

이벤트 참여 캐릭터는 우선 레벨업 혜택을 받게 된다. 이벤트 캐릭터는 피로 회복의 비약을 통해 하루만에 최대 레벨이 110레벨을 달성할 수 있으며, 각종 장비 슬롯 개방 및 각성 퀘스트를 지원한다. 또한, 10레벨마다 레벨업 보상을 제공해 적정 레벨 장비나 카펠라의 성흔 탈리스만 선택 상자, 코인, 계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110레벨 이후에는 본격적인 미션이 열린다. 미션은 크게 '스펙업 미션'과 '일일 미션', '주간 미션'으로 나뉜다. 스펙업 미션은 일회성 미션으로 던파 내 스펙업 상승을 위한 여러 시스템의 튜토리얼이 제공되며, 유저의 명성치에 맞춰 돌아야할 던전 등을 가이드 해주는 형태이다. 따라서 신규/복귀 유저라면 이 스펙업 미션에 맞춰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최종적으로 어둑섬 미션이 등장하며, 이후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안개신 레이드 업데이트에 맞춰 아스라한 기록실과 서고에 도전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일일 미션은 접속이나 균형의 중재자 같은 파밍 던전 클리어, 장비 성장 등 비교적 가벼운 미션으로 구분돼 있어 빠지지 않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 주간 미션에서는 보노즈의 육성 지원 토큰을 획득할 수 있어, 전용 상점에서 추가적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버퍼 지정 캐릭터의 경우 상점에서 2배로 아이템을 받는 구간도 있기 때문에 적극 활용하면 성장에 유리하다.

◆ 머랭과 함께하는 아라드 모험'

- 주요 보상: 마스터 칼레이도 박스, 레어 아바타 선택능력치 변경권, 원샷 초월의 돌[에픽], 미스트 기어 항아리, 순수한 황금 증폭서, SD 보노즈 크리쳐 상자

보노즈의 특급 육성 서포트 이벤트와 동시에 '머랭과 함께하는 아라드 모험' 이벤트도 오픈해 추가적인 보상을 노릴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육성 이벤트와 별개의 이벤트로 모든 캐릭터가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이다.

보노즈 이벤트와 비슷하게 일일 모험과 주간 모험이 포함된 '일상 모험', 그리고 반복 모험과 도전 모험이 포함된 '특별모험'으로 나누어져 있다. 일상 모험은 비교적 단순한 미션을 제공하는 반면, 특별 모험의 경우 레이드를 포함한 상위 던전을 지정하기도 한다. 

여러 미션을 클리어해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미션을 클리어 할 때마다 모험 경험치를 누적시켜 모험 레벨을 최대 9단계까지 올리고 보상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머랭 이벤트에서는 미스트 기어 항아리와 순수한 황금 증폭서, SD 보노즈 크리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https://df.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