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블소, 세상 밖에서도 통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브랜드샵이 오픈 첫날 품귀현상을 빚을 정도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본사 1층에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브랜드샵을 오픈하고, 캐릭터 및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들로 제작된 오프라인 상품의 판매를 시작했다. 

'인게임의 감동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하게 한다'는 취지로 진행중인 이번 행사에는 티셔츠와 모자, 비치타올, 우산, 마우스패드 등 총 7종의 제품군에서 24개 상품들이 진열대에 올랐다.

특히 제한된 수량만을 제작하는 한정판매 방식이라 인기 품목의 경우 조기에 매진되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았다.

브랜드샵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상품은 블소의 대표 미녀 캐릭터인 '진서연'과 '비월'이 그려진 비치타올로, 판매시작과 동시에 품절 안내문이 붙을 정도였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디스플레이된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이용자도 있었다"며 "비치타올을 추가로 들여놓을 계획이지만 한정판매의 특성상 디자인은 변경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신작게임을 출시하거나 기존게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때마다 브랜드샵을 적극 활용해나갈 계획이며, 각 타이틀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방침이다.   

[이민재 기자 sto@chosun.com] [gamechosun.co.kr]
″애니팡″ 필두 ″카카오4인방″ 구글 게임 ″점령″
[13th BIRTH] LOL 독주 ″이제 그만″…블리자드 올스타즈
[13th BIRTH] 인기게임 변천사 … ´FPS → MMORPG → ?´
[13th BIRTH] 게임, 또 한번의 진화…클라우드게임
″블소″ 겨냥 무협RPG 봇물…국산 축구게임 ″차구차구″ 시동
[13th BIRTH] ″국민게임″ 정의를 바꾼다!…피파온라인3
넥슨 FPS ″공습″…슈팅게임도 꿀꺽?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4 이노마8080 2012-09-13 17:26:19

nlv24 이노마8080 2012-09-13 17:26:25

nlv24 이노마8080 2012-09-13 17:30:51

nlv6 자동응모 2012-09-13 17:30:57

불소 잼나 ㅋㅋ 이제 시작해서 만렙 언제 찍지?ㅠㅠ

nlv24 이노마8080 2012-09-13 17:33:28

만렙을 향해

nlv28 뉴킬 2012-09-13 18:45:04

브랜드샵도 있군

nlv29 사조직 2012-09-13 22:50:40

만렙은 금방찍는데 슬슬해도~ ㅋㅋ 패턴 공부하는데 시간잡아먹어서글치;

nlv144_2346 검마르 2012-09-14 01:32:05

블소 브랜드샵 인기 좋을듯..

nlv101_36546313258 Toshiya 2012-09-19 15:49:29

fffff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