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던파, 매력적인 이모티콘 배포한다! 백해 상급던전 횟수 조정 함께 이뤄져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4-04-12 17:50:46 (수정 2024-04-12 17:50:4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던전앤파이터는 11일 새로운 출석 이벤트 '싱그러운 봄날의 출석 체크!'와 '백해 상급던전 원샷! 플레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미션을 통한 출석 체크 이벤트와, 고난도 레이드에 앞서 유저의 피로감을 줄여줄 만한 콘텐츠 조정 이벤트가 포함됐다.

◆ 싱그러운 봄날의 출석 체크!

주요 보상: 신규 이모티콘 세트 4종, 떠오른 보랏빛 요기, 어둑섬 융합 에픽 장비 선택 상자 등

이번 이벤트는 5월 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간단한 미니 이벤트로 적정 레벨 던전을 하루에 2번씩만 클리어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별도의 클릭 없이 출석 체크 미션을 완료하면 즉시 보상이 우편으로 지급된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의 경우 출석 체크를 2칸씩 진행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미스트코어와 수리 쿠폰, 상급 던전 재료 선택 상자, 안정된 경계의 파편, 왜곡된 차원의 큐브, 105레벨 커스텀 에픽 장비 선택 상자, 떠오른 보랏빛 요기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이모티콘 세트 역시 획득할 수 있다. 2일차, 9일차, 16일차, 23일차마다 이모티콘 창고에 넣을 수 있는 이모티콘 4종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이모티콘은 계정 전체에 연동되며, 스킨 창고와 연동되어 타서버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누적 출석 보상도 제공한다. 일주차에는 장비 이관권, 2주차에는 원샷 초월의 돌[에픽], 3주차에는 어둑섬 융합 에픽 장비 선택 상자, 마지막으로 4주차에는 왜곡된 차원의 큐브 100개를 지급한다.

봄날의 출석 체크 이벤트는 4월 11일부터 5월 9일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 백해 상급던전 원샷! 플레이

상급던전의 유저 피로도를 감소시키는 일환으로 주 2회 입장에서 1회로 변경된다. 그에 맞춰 백해 상급 던전의 보상이 2배로 늘어나며, 던파 미션 내 상급 던전 클리어하기 주간 미션 횟수 역시 2회에서 1회로 감소한다.

이에 맞춰 현재 진행 중인 상급 던전 관련 미션 이벤트 역시 횟수가 조정된다. Dr.미라클 마블!은 5회에서 2회로 감소하며, 버퍼 부스터 리턴즈는 2회에서 1회로 조정된다. 또한, 아라드 패스 백해 상급 던전 미션 클리어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하며, PC방과 아라드 패스의 옅은 미스트 추가 보상 역시 2배로 상승된다.

박종민 라이브 디렉터는 이벤트와 관련해 "새로운 레이드가 등장하면 모험가님들의 플레이 타임이 늘어나기 때문에 일부 콘텐츠의 부담을 줄여드릴 예정"이라며 "향후 중재자의 소모 피로도를 8에서 12로 증가시키고 보상을 증가시키는 방향으로 작업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https://df.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