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지스타23] 파우게임즈,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로 향수 자극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3-11-19 19:57:24 (수정 2023-11-19 19:57:2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네오위즈의 자회사 파우게임즈는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한 지스타 2023에서 일본 니혼팔콤의 주력 시리즈인 영웅전설을 수집형 RPG로 재해석한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를 전시하고 시연존을 운영해 원작 팬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파우게임즈는 지난 15일 최초로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지스타에서 첫 시연을 선보였다. 파우게임즈 부스에서는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를 직접 시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웅전설X포토이즘, 캐릭터 퍼즐 키오스크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으며, 해당 즐길거리를 모두 체험하고, 사전예약과 유튜브 구독을 하면 추가적인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굿즈를 제공했다.

파우게임즈는 현장에서 영웅전설 개발자 토크나, 보스전 스코어 매치, 타임어택 대결, 영웅전설 OST 콘서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해 이용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부산)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