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개미 왕국을 건설하자 '디 앤츠: 언더 그라운드 킹덤' 정식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Linkworld] StarUnion은 5일 개미의 습성을 리얼하게 그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디 앤츠 : 언더그라운드 킹덤'(이하 디 앤츠)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StarUnion이 개발한 '디 앤츠'는 SLG(전력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다양한 개미집 건물, 확장된 지도와 강화된 출정 시스템, 연맹 시스템 등을 지원하며, 이용자는 자원 채집, 건설, 병력 생산을 통해 자신의 진영을 확장시키는 것이 주된 목표다.

출시 시점에선 개미집 발전, 야생 동물 사냥, 야생 동물 사육, 연맹 시스템 등을 지원하며,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플랫폼에 상관 없이 디 앤츠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와 매칭할 수 있다.

한편, '디 앤츠'는 6월 18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하였고 많은 사전등록 참여자들의 힘을 입어 인기 게임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구글플레이 피쳐드까지 선정된 ‘디 앤츠’ 는 7월 5일 정식 출시하고 구글 플레이 및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