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리뷰/프리뷰

[신작엿보기] 냥밴드 키우기 - 버스킹 고양이 밴드, 고양이는 돈 벌기가 이렇게 쉽습니다

김규리 기자

기사등록 2020-06-14 13:00:50 (수정 2020-06-14 13:00:5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억지로 끼워 맞춰 보자면 얼마 전 새 시즌을 시작한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발 맞춰 이 신작 게임을 소개하게 됐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들의 낭만 버스킹을 클릭커로 가볍게 풀어냈죠. 3인 인디 개발사 ‘뒤끝게임즈'의 '냥밴드키우기–버스킹 고양이 밴드’입니다.

사실 긴 소개가 필요 없을 정도로 간단한, 아주 간단한 클릭커 게임입니다.

노래 부르는 고양이가 한 골목길에서 버스킹을 시작합니다. 다른 연주 고양이를 맞이하고, 더 좋은 악기를 키우고, 더 좋은 목으로 이동해 더 많은 이들에게 노래를 들려주게 됩니다.

공연장의 시스템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죠. 고양이 연주자들이 100종류가 넘는다고 하네요. 마이크, 무대 장치, 후원함 등 육성 가능 아이템들이 금방 MAX를 찍긴 하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일괄 강화 기능이 있었으면 어땠을까 싶었습니다.

짤막하지만 귀여운 그림 컷으로 이루어진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밴드와의 경쟁도 있다고 합니다. 방치 요소가 있어 게임을 꺼도 버스킹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상 광고 시청을 통해 다양한 버프 효과 및 보상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편의 기능을 장착한 패키지를 구매해도 되겠죠. ‘뒤끝게임즈'의 '버스킹 냥밴드 키우기’였습니다.

◆ 냥밴드키우기 - 버스킹 고양이 밴드 플레이 영상

서비스 뒤끝게임즈
플랫폼 AOS
장르 방치형 클릭커
출시일 2020.06.02
게임특징
 - 고양이... 버스킹... (메모... 메모...)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김규리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