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던전앤파이터, 아이템 파밍 더 수월하게…에픽 장비 운빨 완화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던전앤파이터가 최고 레벨 확장과 함께 아이템 파밍이 보다 수월해질 전망이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3일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우선 '레전더리' 등급의 무기는 순환의 고리 던전 '슬리피 할로우'를 통해 빠르게 획득할 수 있다. 방어구, 액세서리, 특수장비는 신규 모드 '어썰트 모드'를 통해 얻을 수 있다.

고레벨 확장과 함께 95레벨 신규 아이템도 추가하고, 아이템 수집(파밍)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되는 '어썰트 모드'는 '할렘' 지역 던전을 통해 도전할 수 있는 모드로, 보스 처치 및 특정 미션 달성을 통해 '레전더리' 장비를 구매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하게 된다. 

또한 할렘 지역의 '지옥파티' 던전에서 에픽 장비를 구매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고, 유저는 재료 아이템을 모아서 원하는 에픽 장비를 확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에픽 장비를 해체하면 해당 장비의 에픽 조각이 다수 등장하도록 변경되어 원하는 장비의 조각을 모으기 수월해진다. 뿐만 아니라 '지옥파티' 던전을 통하지 않더라도 에픽 장비를 획득할 수 있도록 레전더리 장비를 에픽 장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방식을 도입했다. 


테이베르스 던전 보상 = 게임조선 촬영

'테이베르스' 던전에서는 지옥파티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장비보다 더 강력한 성능의 에픽 장비를 얻을 수 있다. '테이베르스'는 던전앤파이터에서 처음으로 공중전이 가능한 던전으로, 최대 4인이 한 팀을 구성해 공략할 수 있다. 

95레벨의 '테이베르스 에픽 장비'를 구매할 수 있는 재료를 수집할 수 있으며, 높은 난도를 자랑하는 만큼 강력한 성능의 장비를 얻을 수 있다. 

김성욱 던전앤파이터 디렉터는 "에픽 장비 파밍은 던전앤파이터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로 그동안 운의 영향력이 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원하는 에픽 장비를 획득하기 쉬워지고 과도한 운의 영향력은 완화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53 양음화 2018-07-25 09:38:27

ㅋㅋㅋㅋ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