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불멸의전사2:위너스, 테스트 인포그래픽 공개…재접속률 8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드사하라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게임 ‘불멸의전사2:위너스(이하 불멸의전사2)’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LBT) 결산 인포그래픽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불멸의전사2’는 레드사하라 스튜디오의 첫 번째 작품인 ‘불멸의전사’의 후속작으로 250여종의 영웅들의 수집과 성장이 특징인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이번 인포그래픽에서는 '불멸의전사2' LBT에 참여한 유저들의 콘텐츠 플레이 횟수와 영웅 소환 횟수 등이 공개됐다. 콘텐츠 플레이 횟수는 무려 44만 8900건에 달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유저들이 소환한 영웅의 수는 14만1143명이다.
 
또한 LBT 기간 동안 유저들은 10명 중 8명꼴로 재접속해 게임을 즐겼으며 유저들이 맺은 친구 관계 수는 총 2만6880 건이다.
 
이지훈 레드사하라스튜디오 대표는 “테스트 기간에 10명 중 8명의 유저가 게임을 계속해서 플레이했다는 것은 레드사하라가 추구하는 ‘RPG 본연의 재미’를 유저들이 인정해주신 것으로 생각한다"며 "LBT보다 풍부한 컨텐츠와 시스템이 적용될 정식 오픈에서는 지금보다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