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CTW] CTW 주식회사는 자사 게임 플랫폼 G123의 최신작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위치크래프트(이하 슬라위치)'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한 선행 플레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7월 9일부터 정식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 대상자는 7월 9일까지 사전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 중 우선 선정되며, 정식 출시 전 게임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사전 등록은 게임 공식 페이지 또는 공식 X 계정을 통해 가능하며, 뽑기 200회 분의 아이템과 인기 캐릭터 ‘라이카’, 다이아 2,025개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회사는 이미 6개월 전부터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사전 등록자 수는 이미 10만 명을 돌파한 바있다.
'슬라위치'는 인기 라이트 노벨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를 원작으로 한 HTML5 기반 웹 게임이다. TV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된 원작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바탕으로, 주인공 아즈사가 다시 최강의 ‘고원의 마녀’로 성장하는 과정을 느긋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배틀 RPG로 구현했다.
게임은 다운로드나 회원 가입 없이 G123 플랫폼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PC 웹 브라우저를 통해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자동 전투와 방치형 시스템을 갖춰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CTW 주식회사 관계자는 “이미 애니메이션 2기까지 방영된 인기 원작의 감성을 게임에 충실히 녹여냈다”며 “이번 선행 플레이 캠페인을 통해 먼저 게임을 경험해보고, 정식 출시 시점에는 더욱 풍성한 보상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슬라위치'는 기본 무료로 제공되며, 게임 내 아이템 구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G123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