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밸런타인 시즌을 앞두고 1월 29일(목) 업데이트 상세 내역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매년 메이드 콘셉트의 배리에이션 캐릭터와 함께 관련 이벤트 스토리가 진행됐던 밸런타인 시즌을 끼고 있는 주요 시즌 중 하나로, '메이드 포 유'의 신입 멤버 '벨벳'이 신규 니케로 합류하고, 관련 이벤트 스토리, 'FATAL MAID'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전직 특수 요원 메이드, '벨벳'이 특수 모집에 합류합니다. '벨벳'은 지난 스토리에서 '머스탱'의 권유로 '메이드 포 유'에 합류하는 것으로 얘기된 바 있는데 이어지는 내용이라고 봐도 좋겠습니다.

'벨벳'은 '지원형'에 '저격소총(SR)'을 사용하는 '풍압' 코드 니케로, 탄환 주머니의 탄환을 소모해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지원형 니케입니다.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자신의 공격 능력을 강화해 적을 공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킬 정보가 공개되어야 알 수 있겠지만,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지원형이면서도 버스트 스킬로 자신의 공격 능력을 강화한다는 점에서 딜포터로서의 성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이미 스토리에서 파격적인 바니걸 복장으로 한 차례 등장한 바 있는 '벨벳'은 기존 바니걸 의상의 수위 높은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메이드복 특유의 디테일과 '먼지털이' 아이템을 더해 기존 메이드들과는 또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분홍색 머리와 대조되는 화려한 의상 디자인, 특히, 이름대로 벨벳 재질의 의상이 특징입니다.
괴도 바니 콘셉트의 신규 한정 코스튬으로 '벨벳 - 센슈얼 래빗'이 2월 미션 패스로 등장합니다. 지난 바니걸 이벤트에서 등장할 때 입었던 의상으로 예상해 볼 수 있겠습니다.
또, '신 - 백스트리트 드림', '트로니 - 스위트 스탭', '시그널 - 드라마틱 초코', '드레이크 - 메이드 포 빌런' 4종의 한정 코스튬이 재판매됩니다.

관련 스토리 이벤트 'FATAL MAID'는 지난 사건 이후 '메이드 포 유'의 일원이 되었지만 메이드 카페에 쉽사리 녹아들지 못하는 '벨벳'의 이야기와 이런 와중에 메이드 카페를 노리는 어둠의 세력이 등장해 카페를 지키기 위한 '코코아'의 비밀 작전을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전 스토리에서도 그랬지만 '벨벳'은 오직 재미와 흥미만을 쫓는 쾌락주의자적인 성격이 특징입니다. 메이드 업무에 진지하게 임하기보다는 자신만의 방식대로 상황을 즐긴다고 하는데 메이드 카페의 위기를 함께 극복하면서 새롭게 마음을 다 잡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제까지 '메이드 포 유'의 '소다', '에이드'가 바니걸 이격을 받으면서 각자의 서사를 쌓은 것에 이어서 드디어 '코코아'가 언급된 것으로 보아 이번에야말로 메이드장으로서의 능력을 보여줄 것이 기대됩니다. 얼핏 어리고 귀여운 외형, 맹해보이는 이미지와 마이페이스가 강했던 '코코아'였지만 '벨벳' 같은 캐릭터조차 품어 주는 스쿼드 리더로서의 면모를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그 외 업데이트 내역]
- 스토리 이벤트 ROMANTIC VALENTINE이 아카이브에 추가됩니다.
- 7 Days Login 이벤트 MAID CAFE STAMP가 진행됩니다.
- 아케이드에 미니 게임에 PIRATE CAFÉ가 추가됩니다.
- 7 Days Login 이벤트 MAID CAFE STAMP가 진행됩니다.
- 아케이드에 미니 게임에 PIRATE CAFÉ가 추가됩니다.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