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아크릴 스탠드부터 생활 잡화까지,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공식 굿즈 예약 판매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그리프라인은 자사의 신작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공식 굿즈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신상품 예약 판매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그리프라인 스토어에서는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활용한 첫 번째 공식 굿즈 시리즈, 여정의 시작 보급 시리즈를 선보였다.

판매 라인업에는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랜덤 아크릴 장식-화이트리스트 허가증 1.0, 아크릴 키체인, 아크릴 판넬 등 아크릴 굿즈와 인기 캐릭터 글리터 배지, 메탈 배지, 클리어 파일, 스티커 팩, 마우스 패드, 봉제 인형 등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상품들이 포함됐다.
 
특히, 라이트 굿즈 외에도 오리지늄 억제기를 형상화한 조명 장식품, 텀블러, 휴대폰 거치대, 접이식 양산, 크로스백, 티셔츠 등 실용성 있는 생활 제품들도 준비됐다. 각 상품은 공식 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단일 주문 기준 40달러, 80달러에 이상 구매 시 '특전 엽서 - 낮잠'과 '특전 미니 스탠드 - 낮잠'과 같은 구매 특전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풍성한 소셜 미디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월 15일까지 '명일방주: 엔드필드'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글을 공유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20달러 상당의 아마존 기프트 카드(5명), 랜덤 아크릴 장식-화이트리스트 허가증 1.0 1개 (5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명일방주: 엔드필드'는 인기 전략 RPG '명일방주' IP를 활용한 3D 실시간 전략 RPG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독창적인 게임성으로 글로벌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굿즈 스토어(https://store.gryphline.com/ko)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