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의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에선 펫을 통해 파티 전체를 강화할 수 있다.
펫 획득 방식은 소환과 부화 2가지로 나누어진다. 소환의 경우 이벤트로 얻은 펫 티켓이나 루비를 소모하고, 부화는 상점과 이벤트 파밍으로 얻은 알을 부화시키는 식이다. 소환은 100회 내로 전설 펫을 고정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부화는 시간이 드는 대신 골드로도 충분히 펫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화로 펫을 얻을 경우 알의 등급에 따라 얻을 수 있는 펫의 등급이 다르다. 각 알의 등급별 부화 확률은 다음과 같다.
전설 알: 전설 100%
고급 알: 전설 0.8%, 희귀 4성 8.1776%, 고급 3성 67%, 고급 2성 23%
중급 알: 희귀 4성 0.9999%, 고급 3성 51%, 고급 2성 14%, 일반 1성 34%
하급 알: 고급 3성 5%, 고급 2성 25%, 일반 1성 70%

소환이나 부화로 얻은 펫 중 4서 이상 펫은 다른 펫을 소모해 최대 +5까지 강화할 수 있다. 이렇게 강화한 펫은 강화 능력치만큼 파티 내 영웅의 능력을 높여준다.
+5성 펫은 동일한 명칭 및 등급인 +5 펫과 합쳐 상위 등급으로 진화할 수 있다. 진화한 펫은 기본 능력치와 패시브 스킬의 효과가 상승한다. 단, 펫의 등급과 종류에 따라 진화할 수 있는 최대 등급이 정해져 있으니 주의하자.

친밀도와 놓아주기, 잠재 능력은 6성 펫 획득 시 개방되는 메뉴다.
친밀도는 별의 조각이나 별의 결정을 펫에게 선물해 잠재 슬롯과 응원 애니메이션을 해금하는 기능이다. 응원 애니메이션은 전투 중 발동하는 치장형 기능이다.
잠재 능력은 별의 조각이나 별의 결정을 사용해 무작위 능력을 부여하는 기능이다. 희귀 펫은 2개, 전설 펫은 3개까지 부여할 수 있으며, 높일 수 있는 능력치는 모든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이다.
별의 조각과 별의 결정은 4~6성 펫을 놓아주기했을 때 획득할 수 있다. 이때 놓아주기한 펫은 영원히 사라지니 신중히 선택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