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닌텐도 스위치용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9월 22일 발매 결정

기사등록 2022-06-23 19:24:16 (수정 2022-06-23 19:24:1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태고의 달인' 최신작 닌텐도 스위치용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한국어판)을 2022년 9월 22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최신 영상 공개!

새로운 캐릭터 '구름이'가 가마시티를 안내하는 영상을 통해 동이와 함께 본 작품의 다양한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 새로운 캐릭터 ‘구름이’ 등장!

가마시티에서 만난 신기한 친구.
도시 안내는 구름이에게 맡겨줘!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해서 도와줄지도?!
너와 동이가 연주하는 태고 음색과 구름이가 가진 '천둥의 힘'으로, 도시의 분위기도 달궈진다!
구름이와 함께 가마시티를 마음껏 즐기면서 태고 마스터를 목표로 하자!

■ '태고의 달인 애니메이션 버~전!'과의 컬래버레이션!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이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의 세계, 
'또 하나의 가마시티'에서 마음껏 논다?!

―또 하나의 가마시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마시티에 갑자기 나타난 '태고 매니아 대모집' 간판과 수상한 문.
문이 열리자 빛에 휩싸이고, 눈을 뜨니 그곳에는 낯선 도시의 풍경이 펼쳐져 있었다.
당황하는 코타로와 동이 앞에 나타난 것은 '구름이'라고 자기를 소개한 구름이었다.

▶ '태고의 달인 애니메이션 버~전!' 소개

'태고의 달인'을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인다. 이 작품은 전편 오리지널 캐스팅으로 제공되며, 동이와 와다 이누, 초롱 장어, 북채 선생 등 친숙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주인공 '코타로'나 유쾌한 친구들과 함께 '태고의 달인'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이야기를 YouTube 채널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전개해 나간다. 

■ 초회 한정 7일간 무료! 유료 곡 구독 서비스

유료 곡 구독 서비스 '태고 뮤직 패스'에 가입하면, 본편에 수록된 곡에 추가로 최신 인기곡부터 유명한 애니메이션 곡, VOCALOID™곡, 게임 음악, 클래식까지 500곡 이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매달 새로운 곡이 라인업에 추가되며, 가입자 한정 특전으로 동이의 의상을 받을 수 있다. 

▶ 티켓 정보
 · 태고 뮤직 패스 30일 이용권
 · 태고 뮤직 패스 30일 이용권 (자동 갱신)
 · 태고 뮤직 패스 90일 이용권
 · 태고 뮤직 패스 90일 이용권 (자동 갱신)
 · 태고 뮤직 패스 7일 무료 이용권
※7일 무료 이용권은 닌텐도 계정 1개당 1회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태고 뮤직 패스 가입자 한정 특전
태고 뮤직 패스 가입자 한정 특전으로 동이의 의상 '짝태고'를 받을 수 있다.

■ 전작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구매 특전

전작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의 플레이 데이터가 있다면 아래의 특전을 제공한다.

▶ 특전 내용
①곡
'후리후리♪노리노리♪'
'Gold Armor'
'Welcome to the Taiko Stadium!'
②칭호 '흔들흔들 신나게'
③의상 '골드 동이'
④특별한 명찰

※본 곡은 추후 유료 곡 구독 서비스 '태고 뮤직 패스'에 추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작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구입자 특전을 받으시려면, Nintendo Switch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의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게재된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소개

'태고의 달인' 최신작이 닌텐도 스위치에서 등장한다. 이번 무대는 태고의 즐거움을 꾹꾹 눌러 담은 도시, 가마시티! 파트너인 동이, 가마시티에서 만난 구름이와 함께 태고 마스터를 목표로 하자! 

수록곡은 'Gurenge', 'Feel Special', 'Yoru ni kakeru' 등 전작 이상인 76곡이며, 자신 없는 부분을 반복 연습해 실력을 쌓을 수 있는 '향상 서포트'와 전 세계 플레이어와 연주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랭크 매치'를 비롯해 장난감으로 덱을 짜서 싸우는 '동이딱이 장난감 대전', 4명이 힘을 합쳐 라이브를 성공시키는 '동이 밴드' 등 다 함께 놀 수 있는 새로운 모드도 탑재했다. 

게다가, 500곡 이상을 마음껏 플레이할 수 있는 유료 곡 구독 서비스 '태고 뮤직 패스'도 등장하며,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태고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용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한국어판)은 2022년 9월 22일에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