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세븐나이츠', 여포 신화각성 업데이트 실시

기사등록 2019-12-13 14:05:55 (수정 2019-12-13 13:17: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여포 신화 각성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신화 각성하는 여포는 보다 강화된 스킬들을 활용해 적에게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특히 각성기를 통해 상대방을 빠르게 무력화시킬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예상된다.

‘신화 각성’은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신화 각성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우선 ‘레이첼과 유이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달성하고 칭찬 스티커를 모아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누적보상으로 6성 스페셜 영웅 선택권, 스페셜 영웅 조각 등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여포 신화각성을 기념한 모험 선물 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영지에서 일정 확률로 여포 장신구, 빛의 결정, 초월의 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