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마이크로소프트, 씨오브시브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기사등록 2019-08-19 15:09:57 (수정 2019-08-19 14:44:3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에델만코리아]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 게임 스튜디오 레어(Rare)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씨 오브 시브즈(Sea of Thieves)’에 ‘다크 렐릭(Dark Relics)’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레어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7월 실시된 ‘블랙 파우더 스테시스(Black Powder Stashes)’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매월 두 번째 수요일마다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다크 렐릭’ 업데이트는 해골 부대가 영혼의 교단(Order of Souls)의 위험한 유물(Relic)들을 훔치며 위기가 시작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향후 업데이트의 규모 및 범위는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Xbox 공식 블로그 채널 ‘Xbox Wire’ 또는 씨 오브 시브즈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