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던전 서바이버 2: 다크 타이드, 새로운 버전 '미묘한 별빛' 출시

기사등록 2019-07-11 19:37:04 (수정 2019-07-11 19:37: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엘티게임즈] LTgames에서 개발한 <던전 서바이버 2: 다크 타이드>는 오늘 새로운 버전 [미묘한 별빛]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이제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콘텐츠와 퀘스트를 만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캐릭터 [스즈메]
 
그녀는 신비한 대륙에서 커다란 비밀과 위대한 사명을 짊고 암흑의 세계로 온 검사다. [스즈메]로 강력한 팀을 구성하여 모험을 즐겨보자.

[전력 검전 시스텀] 출시. 유저들은 일정한 시간내에 지정된 퀘스트를 완료해야 한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대량의 보상을 받을수 있다.
 
#새로운 퀘스트 [미묘한 추락물]
 
새 버전에 추가한 퀘스트에서 황야에 떨어진 [미묘한 추락물], 전망의 신전에서 떠돌아다니는 [영령], 환상의 숲에 있는 이상한 [철문] 등 새로운 스토리들이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고 있다. 퀘스트를 완료한 후 새로운 장비 [시간의 슈트]를 받자.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