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리니지M 계급 최상위 클래스, '암흑기사' 이슈 영상 모아보기

기사등록 2019-05-15 16:23:25 (수정 2019-05-15 16:23:2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근접 클래스 '암흑기사'가 등장한지 약 두 달 여가 지났다.

암흑기사는 상대를 언데드 상태로 만드는 '커스 언데드', 상대방의 스턴 공격을 반사하는 '스턴미러', 적 중에서 낮은 HP를 가진 대상을 식별하고 물리 방어력을 낮추는 '다크 아이', 상대에게 스턴을 시전함과 동시에 리덕션 수치를 감소시키는 '다크 스턴' 등 PvP에서 매우 효율적인 기술을 보유했기에 기존의 근접 클래스와의 전투에서 우위를 보여준다.

사냥에서도 높은 효율을 내고 있으며, 암흑기사가 활약할 수 있는 사냥터 및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장비 세팅, 스텟 투자 공략이 공개되면서 육성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덕분에 가장 핫한 클래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상황.

특히 리니지M 역사상 가장 먼저 집행검을 손에 넣은 기사 클래스 유저 'K아더'와 신화 변신을 소유한 암흑기사 클래스 유저가 PvP를 겨루는 영상과 '다크스턴:어벤져'와 '리미트커버:어벤져' 등 전설 스킬을 보유한 암흑기사 영상 등이 공개되면서 그 인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이에 게임조선은 '암흑기사'의 주요 영상을 한 자리에 모아봤다.

- 진명황의 집행검 착용 기사와 신화 등급 변신 암흑기사의 PvP 영상


- 신화 등급 변신 암흑기사와 다크엘프의 PvP 영상



- 전설 스킬 '다크스턴:어벤져'와 '리미트커버:어벤져' 보유한 암흑기사 영상


- 암흑기사, 투사, 다크엘프 사냥 비교 영상


- 카운터배리어 기사와 암흑기사의 PvP 영상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