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한올엠앤씨, 패밀리 전략 보드게임 '더헌트 그란차코ver' 출시

기사등록 2019-01-31 18:29:18 (수정 2019-01-31 18:29:1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대표이미지 = 한올엠앤씨 제공
 
[기사제공= 한올엠앤씨] 한올엠앤씨는 1일 자사의 보드게임 쇼핑몰을 통해 신작 보드게임 ‘더헌트 그란차코ver’을 출시했다.
 
‘더헌트 그란차코ver’는 한올엠앤씨에서 자체 개발한 보드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주사위와 카드를 활용한 전략 보드게임이다.
 
‘그란차코(Gran Chaco)'는 남아메리카 중부 내륙의 볼리비아, 아르헨티나, 파라과이에 걸쳐 있는 열대 초원으로 이루어진 실제 지명이며, 케추아어로는 ‘대수렵지’라는 뜻이다. 예로부터 수많은 전쟁과 신화의 무대가 되었던 신비의 땅이다.
 
이 게임은 그란차코만의 신비한 분위기를 잘 그려낸 패밀리 게임으로 2인에서 최대 4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플레이어는 그란차코에서 각자 다른 특기를 가진 사냥꾼이 되어 필수 미션을 수행하고,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해 다른 플레이어 들과의 교전에서 승리해야 한다. 이로 인해 점수를 획득하여 궁극적으로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이 더헌트 그란차코의 핵심이다.
 
한편, 한올엠앤씨는 온라인 도서 판매 전문 사이트 ‘데이바이북’과의 합병으로 기존 보드게임 쇼핑몰들과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꾀하고 있다. 보드게임과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북큐레이션 등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