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벽람항로, '홍염의 방문자' 업데이트…SSR급 함선 득템 가능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5-15 10:59:05 (수정 2018-05-15 14:32: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XD글로벌 제공

XD글로벌은 15일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함선 미소녀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에 '홍염의 방문자' 이벤트 스테이지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6월 4일 점검 전까지 이뤄질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이벤트 특별 캐릭터 '즈이카쿠' 와 '쇼카쿠' 가 비밀의 성역을 찾아 그녀들을 가로막는 적들을 상대하고, 그 숨겨진 정체를 찾아내는 사쿠라 엠파이어의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미지 = XD글로벌 제공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들은 이벤트 스테이지를 통해 드랍이 되지만 5월 15일부터 6월 4일 까지 진행되는 '한정건조' 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한정건조를 통해 쇼카쿠, 즈이카쿠, 노와키, 휴가, 이세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중 쇼카쿠와 노와키는 한정건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특별 상승한다.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 스테이지를 통해 전용 아이템을 수집해 신규 캐릭터 '즈이카쿠' 및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스킨 2종 = XD글로벌 제공

더불어 인기 캐릭터 시라츠유의 '주문은 어뢰입니까?' 스킨과 아야나미의 'Gwisin of Rock' 스킨이 상점에 추가된다. 스킨을 적용하면 각종 대사가 또한 변경되는 기능이 있으며, 영구적으로 구매가 가능하지만 5월 21일까지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게임의 행동력에 해당하는 '연료'가 포함된 '홍염 보급 패키지' (구매 횟수 5회 한정), 함선 소녀 건조에 필요한 각종 자원이 포함된 '홍염 건조 패키지' (구매 횟수 1회 한정), 숙소에 필요한 각종 자원이 포함된 '숙소 보급 패키지' (구매 횟수 1회 한정) 를 소량의 자원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일본의 신년을 모티브로 한 가구 '사쿠라 엠파이어의 새해' 세트와, 유치원을 배경으로 한 아기자기한 가구 세트 '쥬쥬 유치원'도 선보인다. '쥬쥬 유치원'은 업데이트 이후부터 6월 14일까지만 한시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샌디에이고 이모티콘 = XD글로벌 제공

벽람항로 유저들의 폭발적인 피드백이 반영된 게임 내 인기 캐릭터 ‘샌디에이고’ 의 이모티콘 세트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다.

XD글로벌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께서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