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2차 세계대전 전략 시뮬 '워게임:WW2' 원스토어 베타게임존 CBT 실시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4-10 18:27:57 (수정 2018-04-10 18:27:5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사진 = 디지털스카이 제공

디지털스카이는 밀리터리 컨셉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워게임:WW2'를 4월 12일부터 25일까지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워게임:WW2'는 밀리터리 풍의 그래픽과 전략적인 국가 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한 PVE 캠페인은 실시간 전략 게임의 특성을 담았으며, 2차 세계대전의 역사관을 토대로 실존한 장군들의 특징을 스킬로 구현해 전술적인 재미를 담아냈다.

또한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단일 서버로 준비 중에 있어, 국가 간의 협동과 경쟁을 통해 몰입감 높은 전략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만 원스토어 테스트는 한국 서버에서만 진행 된다.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 테스트는 4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진행 되며,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 한 유저 100명을 선정 원스토어 캐쉬 1만원 권을 지급 하는 한편,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에 사용 가능한 골드 쿠폰 지급 등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디지털스카이 관계자는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 테스트를 통해, 게임 안정화 테스트와 함께 이용자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받아 정식 서비스 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