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사전예약 35만 '드래곤삼국지' 29일 정식 출시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27 11:51:14 (수정 2018-03-27 11:51:1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펍]

 

 

게임펍은 사전 예약 35만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캐주얼 전략 RPG ‘드래곤삼국지’를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드래곤삼국지’는 과금 정도에 따라 레벨이 나뉘는 기존 VIP 시스템을 전면 개편, 꾸준히 게임을 즐기면 상당 수준의 VIP 레벨을 획득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 서비스를 앞세워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매달 3만 3천 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도중 실수로 잘못된 선택을 한 경우 이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월 1회 복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드래곤삼국지’는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신청만 해도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스타팅 패키지를 지급한다.

 

‘드래곤삼국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위해 각 대륙에 흩어진 드래곤 알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판타지적인 요소를 더해 이를 코믹하게 풀어낸 게임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