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하자드게임즈, 모바일 RPG ‘미라클’ CBT 사전예약자 10만명 돌파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3-09 15:06:06 (수정 2018-03-11 11:30: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하자드게임즈)

하자드게임즈(대표 박준규)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미라클(Miracle)’의 CBT 사전예약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하자드게임즈는 자신들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신생 게임사이다. 길드 정모를 통해 게임 이용자로써 만난 두 대표이사와 사내이사가 뜻을 모아 게임 개발을 시작한 만큼 온전히 ‘재미’ 요소에 초점을 맞췄다.

‘미라클’은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국가별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각기 다른 고유의 스킬을 지닌 게임 속 캐릭터를 성향에 맞춰 선택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미라클’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2월 22일부터 진행된 CBT 사전예약을 시작한 후 사전예약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CBT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사전예약 앱을 통해 가능하며, 이번 CBT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당의 다이아 500개 쿠폰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박준규 하자드게임즈 대표는 “우리가 게임 이용자로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용자분들의 입장에서 게임 개발사와 소통하는 고충이 얼마나 큰지 알고 있기 때문에 다소 부족하더라도 이용자들과 진실하게 소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라며, “CBT라는 큰 산을 넘기 전 10만명의 이용자분들께서 관심을 주셔서 부담도 되는 한편, 더욱 철저한 준비를 해야겠다는 다짐을 한다. CBT 전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