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활을 이용한 원거리 캐릭터 ‘리르’ 추가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06 09:52:29 (수정 2018-03-06 09:52:2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6일 SS급 저격형 캐릭터 ‘리르’를 업데이트했다.

엘프 ‘리르’는 원작 ‘그랜드체이스’에도 등장해 ‘엘리시스’, ‘아르메’와 함께 주인공 캐릭터 중 하나이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리르’ 역시 원작과 마찬가지로 활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능하며 특히, 관통하는 화살로 연속 공격하는 ‘래피드 샷’, 특정 범위에 화살비를 내리는 ‘레인 에로우’, 적 한 명에게 거대한 화살을 날리는 ‘빅 샷’ 등의 기술을 구사한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리르’ 소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2일까지 친구와 주고받을 수 있는 ‘모험가의 증표’ 수, 길드전 참여 시 획득 가능한 보상을 평소의 두 배로 늘리고, 복귀 이용자 대상의 출석 이벤트도 실시해 ‘S급 4성 영웅 선택권’,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골드’, ‘젬’ 등을 선물한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