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블루스택, 게임플레이-조작법 강화… 엑스팩 서비스 선보여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02 19:01:54 (수정 2018-03-03 10:27:5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블루스택] 



블루스택(대표 Rosen Sharma)은 현재 베타버전으로 서비스 중인 블루스택N에 엑스팩(xPack)을 적용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금일(2일) 밝혔다. 

엑스팩은 모바일 게임을 보다 향상된 게임 성능과 최적화된 조작법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이용자는 엑스팩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엑스팩의 주요 기능은 게임 최적화와 직관적인 키맵핑 및 키맵핑 튜토리얼, 블루스택 스킨 제공 등이다. 일부 모바일 게임이 장시간 게임을 플레이 해야만 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장시간 게임을 플레이해도 무리가 없도록 플레이 환경을 최적화 하였으며, 보다 쉽고 편리한 컨트롤을 위해 기본적인 키맵핑 외 추가적인 키보드 조작 기능을 더했다.

엑스팩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아이콘 하단에 ‘엑스팩 가져 오기 버튼’ 노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는 검은사막 모바일, 듀랑고, 리니지M, 세븐나이츠 등에서 즐길 수 있으며, 추후 서비스가 지원되는 게임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블루스택 조현선 한국 지사장은 “최근 검은사막 모바일, 듀랑고와 같은 다양한 장르의 고성능 게임이 출시 됨에 따라 각 게임의 특징에 맞는 맞춤화 키맵핑과 한 차원 높아진 성능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엑스팩 서비스를 국내에도 도입하게 되었다.”라며, “완전하게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게 할 엑스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블루스택은 게이머분들의 향상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위해 노력하고 연구하겠다.”라고 전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