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빛의계승자, 3월 초 출시 예고…글로벌 시장 공략 초읽기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2-26 10:06:06 (수정 2018-02-26 10:06: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26일 신작 '빛의계승자'의 공식 홍보 영상 및 플레이 영상, 일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3월 초 글로벌 시장에 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빛의계승자’는 현재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며, 전략성과 액션성을 담은 수집형 RPG이다. 이 게임은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크리티카: 천상의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2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작품이다.

유저들은 어둠에 빠진 세계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오염된 지역을 해방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게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방사형 월드맵'에서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3:3으로 진행하는 '대전', 상대방의 타워를 공략하는 '타워 침공' 등 PvP 콘텐츠로 다른 유저들과 경쟁을 벌일 수 있다. 

한편, 게임빌과 펀플로는 양사 개발력과 글로벌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