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디아블로3, 2018년 첫 시즌인 13시즌 22일 시작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2-23 18:22:21 (수정 2018-02-23 18:22:2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의 2018년 첫 시즌인 13시즌이 22일 시작하고,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고 밝혔다.

이번 13시즌은 꾸미기 보상 및 직업용 세트 아이템을 담은 히드리그의 선물이 추가된 것은 물론, 시즌 정벌 임무가 변경됐다.

먼저, 꾸미기 보상으로는 전용 정복자 세트의 투구와 어깨 슬롯이, 그리고 임페리우스를 테마로 한 초상화 장식이 추가되었다. 여기에 애완동물인 '블레인의 곰'도 업데이트됐다.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시즌 여정의 특정 장을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직업용 세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히드리그의 선물이 주어진다. 

이번 시즌에서 히드리그의 선물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직업 세트 아이템은 야만용사-대지의 힘, 성전사-선동자의 가시, 악마사냥꾼-어둠의 어깨걸이, 수도사-원숭이 왕의 의복, 강령술사-이나리우스의 은총, 부두술사-비취 수확자의 의복 그리고 마법사-불새의 장식이다.

여기에 시즌 정벌 임무가 변경되어 ‘조급증’, 신의 능력’, 그리고 ‘오늘의 운세도 좋아’ 등과 같이 이전 시즌들에서 선보였던 정벌 임무들에 다시 도전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아직까지 추가 보관함 탭 4개를 받지 못한 플레이어는 이번 시즌 여정에서 특정 정복자 단계를 달성하면 보관함 탭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