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펀플웍스, 3매치 퍼즐 게임 '케모노프렌즈 퍼즐놀이' 출시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22 11:54:27 (수정 2018-02-22 11:54:2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 - 펀플웍스)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자사의 일본 자회사 펀플스트림이 일본 ‘케모노프렌즈 제작위원회’와 IP(지식재산권) 계약을 맺고, 신작 모바일게임 ‘케모노프렌즈 퍼즐놀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케모노프렌즈 퍼즐놀이’는 3매치 퍼즐 방식의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에 출시됐으며, 애니메이션 내 주인공 ‘서벌’ 과 다양한 프렌즈들이 등장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게이머는 총 1000개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 마다 준비된 다양한 미션을 비롯해 세루리안과 럭키비스트 등 ‘케모노프렌즈’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요소들을 활용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케모노프렌즈’ 애니메이션은 일본 대형 미디어믹스 프로젝트 ‘케모노프렌즈’ 중 하나로, 의인화된 야생동물들이 모인 가공의 동물원 ‘자파리파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애니메이션은 2017년 1월부터 방영돼 한국과 일본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펀플스트림’은 일본에서 ‘캔디타임’과 ‘판타지스쿼드’, ‘엔드리스던전’ 등 다양한 모바일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일본 게이머들의 커뮤니티 형성에 기여하는 e스포츠 기획 및 운영, 일본 내 지역 별 게임 오프라인 이벤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케다아사미 펀플스트림 게임비지니스 셀 서비스 디렉터는 “’케모노프렌즈’는 한국과 일본은 물론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IP로, 이를 활용한 ‘케모노프렌즈 퍼즐놀이’도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큰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