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카카오게임즈, 아이돌 양요섭 '게임별아이돌' 첫 번째 주자로 선정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2-21 11:30:53 (수정 2018-02-21 11:30:5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1일,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게임별’에서 ‘게임별아이돌’을 공개하고 첫 번째 주자로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의 보컬 양요섭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게임별'은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돌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별 내 카카오톡 대화 인터페이스에서 이용자와 아이돌이 가상의 대화를 나누고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양요섭편’에서 이용자들은 양요섭을 비롯한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스낵톡 가상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누나가너무해’, ‘네모네모팡’ 등의 게임을 즐기며 양요섭이 제시하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은 양요섭의 미공개 셀카 이미지와 신규 앨범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3월 6일까지 모든 미션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양요섭 친필 사인 미니앨범 2집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카카오게임 플러스친구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카카오톡 게임별은 양요섭 편을 시작으로 인기 아이돌과 함께 ‘게임별아이돌편’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별아이돌’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처음으로 선보인 게임별 아이돌, 양요섭 편이 큰 호응을 받아 매우 기쁘다”며, “게임별에서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양요섭은 자신의 이름으로 5년만에 발매하는,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白]을 발매하고 음반 활동을 진행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