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원스토어,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혜택 페스타’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메타컴]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까지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원스토어 혜택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스토어는 코로나19로 위축된 국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게임 유저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진행되는 15일까지 기간 내 사용 가능한 12% 게임 할인 쿠폰을 2매씩 증정하며, 할인 쿠폰을 사용한 참가자들에게는 고속 충전 게이밍 케이블 5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원스토어 쇼핑에서는 내달 6일까지 슈퍼 마리오 시리즈 타이틀을 할인 판매하며 구매자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슈퍼 마리오 카트8’ 등의 인기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자에게는 휴대폰 뒷면에 부착 가능한 카드 지갑인 ‘마리오 카드 포켓’을 증정한다. 원스토어 쇼핑은 지난달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 타이틀인 ‘젤다 무쌍 대재앙의 시대’ 예약 판매를 진행, 준비된 물량 300대가 전량 판매됐으며 현재 추가 물량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원스토어 북스에서는 5일부터 9일까지 ‘추천 신작 매일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천 명에게 원스토어 북스가 추천하는 신작 무료 이용 쿠폰 5장과 북스포인트 500원을 지급한다.

한편 최근 글로벌 앱마켓의 수수료 논란으로 원스토어를 대안 앱마켓으로 고려하는 기업들의 문의가 증가하는 가운데, 원스토어에는 다양한 앱들의 입점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생활 밀착형 공공 앱들이 대거 입점했다. 한국철도공사의 ‘코레일톡’, 국민연금공단의 ‘내 곁에 국민연금’ 등 다양한 앱들이 새롭게 선보였으며, 특히 코레일 모바일 승차권 예약 앱 ‘코레일톡’은 현재까지 1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다수의 신작 게임이 원스토어에서 서비스를 개시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스카이펀(Eskyfun)의 ‘라루나 판타지’, 이유게임의 ‘리버티레기온’, 유엘유게임즈의 ‘엘리먼트9’이 그 주인공이다. 

힐링 컨셉의 액션 RPG 라루나 판타지는 동화 같은 분위기의 화면 연출과 가로형 구성 등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리버티레기온과 엘리펀트9은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MMORPG 리버티레기온은 채팅을 기반으로 2000년대 판타지 RPG 감성을 그대로 담아 냈으며,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로봇 메카닉을 활용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인 엘리먼트9은 출시와 함께 추억의 만화 ‘로보트 태권V’와의 콜라보레이션 발표로 관심을 모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