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슈퍼 즐거움으로 돌아온다…'팜히어로슈퍼사가' 사전 예약 실시

tester 기자

기사등록 2016-06-17 18:24:04 (수정 2016-06-17 18:24: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킹이 신작 모바일게임 ‘팜히어로슈퍼사가'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팜히어로슈퍼사가'는 지난 2014년 6월에 출시된 '팜히어로사가'의 후속작이다. '팜팜이’라고 불리는 과일과 야채 등 농작물 캐릭터를 조합해 레벨을 클리어하는 전작의 기본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대신 랜시드, 비스킷, 피젯, 다윈 등 새로운 캐릭터와 4가지 게임 모드를 추가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6월 17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아이템 '골드바' 50개를 지급한다.

사전 예약 희망자는 킹의 게임 플랫폼인 '킹덤' 계정을 생성한 뒤 참여할 수 있다. 킹덤은 페이스북 계정이 없는 사용자들도 킹덤 계정을 통해 가상의 친구들과 게임에 필요한 하트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된 플랫폼이다. 킹덤 계정은 이번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