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좀비 아포칼립스 '데들리 데이즈: 로드트립' 스팀 넥스트 페스트 2025 참가 및 데모 무료 배포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Mediabund] 인디 게임 개발사인 Pixelsplit와 퍼블리셔 Mecrew Games는 최신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데들리 데이즈: 로드트립(Deadly Days: Roadtrip)'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 2025에 참가함과 동시에 데모버전의 신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데들리 데이즈: 로드트립'은 끝없는 좀비 무리를 뚫고 나아가는 여정과 모험을 배경으로 한 게임이다. 단계적으로 생성된 맵을 탐험하며, 각 정거장마다 새로운 위험에 직면하며, 전리품, 그리고 전략적 플레이가 필요하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 2025 데모 체험판 콘텐츠에서는 게임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41개의 아이템, 5가지 파워업, 3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4개의 바이옴과 13개 이상의 절차적 생성 맵, 6종의 적 유형과 1종의 보스 전투 등 새롭고 풍부한 경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