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농심 레드포스, '모노랩스'와 스폰서십 연장

기사등록 2024-04-26 16:23:25 (수정 2024-04-26 16:23:2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농심 이스포츠] 농심 레드포스가 2023시즌부터 공식 스폰서로 함께한 디지털 헬스케어 그룹 '모노랩스'와 연장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 연장을 통해 모노랩스의 '공부할때먹는젤²(이하 공먹젤²)'’은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통해 LCK, 농심 레드포스 팬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모노랩스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공먹젤² 제품들을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에게 제공한다. ‘공먹젤²’은 몰입 향상에 도움이 되는 누트로픽과 체력 보충을 도와주는 아르기닌, 아연 등의 필수 영양소가 첨가된 모노랩스의 주력 상품이다. 

온라인에서는 농심 레드포스가 제작하는 다양한 콘텐츠에 ‘공먹젤²’ 브랜드가 삽입되며, SNS와 농심 레드포스의 멤버십 커뮤니티에서 다양하고 색다른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에 ‘공먹젤²’의 로고를 삽입함은 물론 농심 레드포스의 PC방 프랜차이즈 '레드포스 PC 아레나'에 ‘공먹젤²을 입점하는 등 모노랩스와 농심 레드포스의 시너지가 극대화될 수 있는 제휴와 더불어 롤파크 등 오프라인 부스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모노랩스는 농심 레드포스 산하 교육 기관인 '농심 이스포츠 아카데미'에서 장학생 선발 및 건강 관리 케어서비스 등을 통해 e스포츠 인재 육성에 기여한다. 나아가 농심 레드포스와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까지 함께 할 예정이다.

모노랩스는 "매년 e 스포츠 산업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는 농심 레드포스와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건강한 몰입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농심 레드포스 오지환 대표는 "헬스케어 시장에서 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는 모노랩스와 2024년에도 동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이 게임에 몰입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공먹젤²’과 함께 팬분들에게 더 좋은 성적과 마케팅으로 보답하는 농심 레드포스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