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V4’ 시즌11: BRAVE 업데이트 실시

기사등록 2024-04-25 17:05:30 (수정 2024-04-25 17:05:3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 최고난도 ‘신화’ 등급 ‘파티레이드’ 추가…최대 5인까지 입장 가능
- 신규 시즌서버 ‘파린’ 오픈…고속 성장 지원하는 육성 특화 서버
- ‘정령주입’ 시스템 개편 및 ‘별자리 페이지’ 세트 효과 강화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5일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시즌11: BRAVE(브레이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협동 레이드 던전 ‘파티레이드’에 ‘신화’ 등급을 새롭게 추가한다. 최고난도로 선보이는 ‘신화’ 등급 ‘파티레이드’는 최대 5명까지 함께 입장 가능하며, 완료 시 ‘불멸’ 등급 마법서 제작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파티레이드’의 반복적 패턴을 제거하고 단계별 난이도를 조정해 플레이 피로도를 완화한다.

이와 함께, 신규 시즌서버 ‘파린’을 오픈한다. ‘파린’은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육성 특화 서버로 캐릭터 생성 시 경험치, 전리품, 골드 획득 상향 효과가 적용되며, 시즌서버 전용 이벤트를 통해 ‘전설’ 등급의 ‘탈것’, ‘소환수’, ‘동료’가 포함된 ‘전설 소환 상자’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정령주입’ 시스템을 개편하고, ‘별자리 페이지’ 세트 효과를 강화하는 등 성장 시스템을 개선한다. ‘정령주입’은 장비 내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신규 획득 능력치를 기존 정령주입 능력치와 비교 후 선택할 수 있도록 개편해 보다 안전한 형태의 장비 육성이 가능하다.

넥슨은 시즌11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월 1일까지 ‘시즌 11 스타터 페스티벌 선물’ 이벤트를 통해 접속만 해도 ‘전설 소환 선택 상자 1개’ , ‘영웅 소환 선택 상자 3개’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시즌11 서버 기간 동안 이벤트 주화 상점도 오픈한다. 필드 보스를 처치하거나 ‘몽환의 틈 상층부’, ‘월드 루나트라’ 지역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한 ‘시즌11 주화’로 ‘바트라의 그림자 소환 선택 상자’, ‘영웅 소환 선택 상자’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V4’의 시즌11: BRAVE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